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3일 방송에서 탈락한 조규찬의 후임으로 거미 투입. 이에 따라 거미는 24일 진행되는 ‘나는 가수다’의 9라운드 1차 경연 녹화에 참석하며 방송에 합류한다.
10 아시아
매혹적인 거미여인의 키스도 기대되지만, PD님이 얼른 소속사 동료 특집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켈리 오스본, 15일 방송된 < E! 뉴스 >의 스타일 평가 코너를 통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향해 “아길레라는 늘 나에게 뚱뚱하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나도 저 정도로 뚱뚱한 적은 없었다”고 비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이혼 후 다이어트에 실패한 것으로 알려 졌으며, 지난 9일 열린 마이클 잭슨 추모 콘서트에 코르셋과 보디 수트 차림으로 등장 해 불어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바 있다.
US 매거진
이제 이 노래를 당신에게 돌려드려요. You are beautiful no matter what they say.

이효리, 11월 24일 열리는 MBC <대학가요제> MC로 낙점. 이효리는 이로써 2003년 처음 <대학가요제>의 진행을 맡은 이래로 9년 연속 이 행사의 진행자로 섭외되었으며, 공동 MC로는 가수 정재형이 거론되고 있다.
10 아시아
대학가요제 본선 진출자에게 주어지는 특전 : 이효리님 알현.

유승호, 국내 명문대에 특례 입학이 결정되었다는 소문에 대해 “특례 입학 제안을 받은 것은 맞지만 거절했다”는 입장 밝혀. 유승호 측은 현재 배우가 바쁜 스케줄로 인해 학업에 충실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이러한 판단을 내린 것으로 밝혔으며, 따라서 유승호는 수학능력시험에도 응시하지 않을 것임을 알렸다.
10 아시아
모 대학 입학 특전으로 알려진 ‘유승호와의 만남’은 학교 사정으로 취소되었습니다.

비스트의 윤두준, <풀하우스 시즌2>에 출연 제의 받고 검토 중. 윤두준은 “촬영 기간이 해외 스케줄로 바쁜 연말”이라는 이유로 출연에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황정음, 조윤희, 이승효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 아시아
풀하우스 마당에서 체대 옴므는 축구공을 옆구리에 끼고 반바지 아래에서 꿈틀대는 허벅지를 자랑하는데….

공유의 소속사, 공유가 임수정과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문에 대해 “터무니 없는 소문”이라고 반박. 소속사는 또한 “공유가 영화 <도가니>의 촬영과 홍보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동안 임수정을 만나지도 못했다”는 근거를 들어 소문이 거짓임을 주장했다.
10 아시아
결혼은 싫지만 결혼사진은 보고 싶은 이 마음은… 모다?

노엘 갤러거의 첫 솔로앨범 < 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s >, 영국 앨범차트 1위 기록. 노엘 갤러거는 2009년 오아시스 탈퇴를 선언 했으며, 남은 멤버들은 리암 갤러거를 중심으로 비디아이라는 새 밴드를 결성한 바 있다. 노엘 갤러거의 < Noel Gallagher`s High Flying Birds >가 기록한 판매량은 비디아이의 데뷔 앨범 < Different Gear, Still Speeding >의 두 배 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theofficialcharts.com
혀… 형님!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