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이벤트│<시월에 눈 내리는 마을>
" />
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5쌍(1인 2매·L석)을 선정해 콘서트 에 초대합니다. 소셜댓글로 참여하실 시 당첨여부를 빠르게 전달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아이디를 이용해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0/21 (금) ~ 10/26 (수)
당첨자발표 : 10/27 (목)
공연 일정 : 10/30 (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주의사항
– 신분증 지참 (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 및 사진촬영 불가
– 공연 시작 후 입장 불가

로맨틱 브랜드 기획공연 ‘시월에눈내리는마을’
10월에 연인들과 첫 눈을 함께 맞으며 달콤한 사랑 노래를 듣는 컨셉의 ‘시월에’는 1999년에 시작하여 김현철, 이소라, 이문세, 성시경, 박효신, 신승훈, 이수영, 김태우, 조규찬, 이승환, 박정현, 스윗소로우,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내로라하는 공연형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하게 아티스트가 아닌 콘서트 브랜드 자체로 사랑받는 공연으로 자리잡아 왔다. 특히 올해는 11회가 아닌 새로운 10년을 기약하는 첫 해로 다시 시작하며 김연우, 이소라, JK 김동욱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올해는 관객들과 더욱 깊은 소통을 시도해 관객들이 직접 공연곡을 고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엠넷닷컴(firstsnow.mnet.com)내 ‘시월에’ 홈페이지에서는 김연우, 이소라, JK 김동욱이 각각 추천한 10곡의 곡 리스트가 게재돼 있다. 이 중 각 아티스트별 3곡씩 매일 1회 투표할 수 있으며 최다 득표한 3곡은 실제 공연 셋리스트에 포함된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