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다이어터>를 공동 작업하는 캐러멜, 네온비 작가, 결혼. 포털 다음에서 연재되는 <다이어터>의 작화를 담당하는 캐러멜 작가와 스토리를 담당하는 네온비 작가는 지난 19일 연재된 <다이어터> 특별판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08년 웹툰 <미스 문방구 매니저>부터 공동 작업을 해왔다.
10 아시아
왜 나랑 같이 작업하는 우리 회사 사진기자들은 다 남자인가.

Mnet <슈퍼스타 K 3> 슈퍼위크 진출자였던 손예림, 좋아하는 가수로 2PM의 우영 꼽아. 오늘 방송되는 Mnet <비틀즈 코드>에 출연하는 손예림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2PM의 우영이 좋다며 <슈퍼스타 K 3> 출연자 중에서는 슈퍼위크에서 탈락했던 최영태를 꼽았다.
보도자료
예림아, 여기 장우영과 최영태를 합친 얼굴 ‘크기’의 삼촌이 있단다.

배우 소지섭, 두 번째 포토에세이 발간. 지난해 첫 포토에세이 <소지섭의 길>을 발간했던 소지섭은 최근 출연작인 <오직 그대만>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소지섭의 오직 그대만>을 발간한다. 이 책에는 영화 준비 과정을 비롯해 현장 사진, 미공개 스틸컷과 소지섭 개인의 감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길 예정이다.
10 아시아
소름 돋는 합본 제목, <길, 오직 그대만>

배우 이정재, 친구 정우성과 아직도 서로 존칭을 쓴다고 밝혀. 오는 22일 방영하는 케이블 채널 올`리브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한 이정재는 정우성에 대해 “존칭 없이 이름만으로 불러본 적이 없다”며 “존칭을 하다 보니 거리감보다는 오히려 서로에 대한 존경을 잃지 않고 우정이 깊어졌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두텁고 가족처럼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길이의 투 샷에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관계로군요.

가수 신중현, <마스터피스 골드 시리즈> 앨범 발매. 지난 19일, 신중현은 자신이 직접 선곡한 곡들로 리마스터링 및 아트워크 작업을 거쳐 8장의 <마스터피스 골드 시리즈>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김추자, 펄시스터즈, 김정미 등 그가 만든 음악 중에서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주요작품을 연도별로 모아 만들어졌다.
보도자료
월급이 나와도 다음 달에는 삼각김밥만 먹고 다녀야겠군요.

KBS <톱밴드> 우승팀 톡식, 다른 밴드들과 함께 독립 레이블 설립. 톡식은 <톱밴드> 8강 진출팀인 아이씨사이다와 Mnet <슈퍼스타 K 3> 본선 진출팀이었던 예리밴드와 함께 독립 레이블 DMZ를 설립했다. 이들은 오는 11월 레이블 쇼를 시작으로 전국 클럽 투어를 돌 계획이다.
10 아시아
다 먹고 죽자.

가수 션, 결혼을 주제로 한 강의 형식의 콘서트 열어. 그는 오는 31일, ‘잠자는 숲속의 왕자와 백마 탄 공주’라는 제목의 강의를 렉쳐콘서트를 연다. 그는 이 콘서트에서 한 사람의 일생에 결혼이 주는 긍정적인 영향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콘서트 관객들이 내는 참가비는 모두 사회공익사업 WITH 캠페인 기금으로 사용된다.
보도자료
손님, 이건 정혜영…

씨야 출신 이보람과 Mnet <슈퍼스타 K 2> TOP 11 출신 이보람, 프로젝트 그룹 2보람 결성. 동명이인인 두 사람은 작곡과 조영수와 안영민의 추천으로 만나 프로젝트 그룹 2보람을 결성해 20일 신곡 ‘2love’를 공개했다. <슈퍼스타 K 2>의 이보람은 현재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그룹 활동 꿈꾸던 백보람 절망.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