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2>, 수지-써니-엠버 등 출연진 확정.. 이수근, 붐, 지현우 가세
, 수지-써니-엠버 등 출연진 확정.. 이수근, 붐, 지현우 가세" />
KBS (이하 )의 제작진이 의 멤버를 공개했다. 8명의 여자 아이돌 가수가 참여하는 의 새 멤버는 카라의 강지영, 미쓰에이의 수지, 씨스타의 보라와 f(x)의 엠버, 레인보우의 고우리와 쥬얼리의 예원, 그리고 소녀시대의 써니와 효연이다.

지난 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써니는 “내가 나간 뒤, 잘생긴 남자 게스트도 출연하고 아이돌촌에서 가꾼 것들을 수확하는 것을 보며 꼭 다시 함께 하고 싶었다”고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으며, 카라의 강지영은 에 출연했던 구하라에게 “그냥 있는 그대로 하면 돼!”라는 조언을 들었다고 전하며 “정말 있는 그대로, 열심히! 성실히!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G8이라고 이름 붙인 의 새 멤버 중 f(x) 엠버에 대해 제작진은 “외국인 엠버는 한국 시골 문화에 적응하는 모습이 진정성 있게 다가올 것이다”고 말해 엠버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를 진행할 MC로는 이수근, 붐, 지현우가 확정됐다. 제작진은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마을 주민들과 친밀감을 유지할 수 있는 인물이 필요했다”고 이수근을 캐스팅한 의도를 밝혔으며 “붐은 대한민국 남자들의 걸 그룹을 향한 마음을 리얼하게 전달하며 검증된 예능감으로 G8 캐릭터를 키워줄 수 있는 MC가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현우를 MC로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G8이 남성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다면, 지현우는 여성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줄 수 있는 인물일 뿐만 아니라 기존의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인재”라고 밝혔다. 는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SM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 DSP미디어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사진. 이진혁 elev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