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일보 총수 김어준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김어준의 색다른 상담소> 폐지
폐지"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폐지. 이에 대해 MBC 라디오 관계자는 “정확한 폐지 이유도 없다. 김미화 씨가 라디오를 떠날 때와 똑같은 상황”이라 말했고, 김어준 역시 “그럴 줄 알았다. 처음 들어갈 때부터 김미화 씨 퇴출을 위한 물타기용이 아닌가 우려했었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김어준이 정권을 비판하는 인터넷 방송 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정치적인 이유로 를 폐지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태다. 는 오는 21일 마지막 방송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Q. “으하하하하하하하하” 이 웃음의 의미는?
1) 어이가 없어서 2) 할 말이 없어서 3) 정봉주 의원이 자꾸 자기 자랑만 해서 4) 셋 다

윤시윤, MBC 의 새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애초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예정이었던 김재원이 첫 촬영 날 오토바이 사고로 인해 어깨 인대와 연골이 파열되면서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고, 이에 따라 윤시윤이 새 남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윤시윤의 소속사 관계자는 “고동선 감독과 김도우 작가에 대한 믿음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서 윤시윤이 맡은 서재희 역은 낮에는 평범한 회사의 CEO로, 밤에는 주차관리 요원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남자다.
10 아시아
그 평범한 회사라 함은 혹시 팔봉빵집?

KBS 쿨FM 과 폐지. KBS 라디오 관계자는 “후속 프로그램은 아직 공개할 수 없지만, 가을 개편을 맞아 두 프로그램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매일 밤 엄마가 불러주던 자장가가 없어졌네요. 이제 우리의 새벽은 누가 책임지나요?

SBS , 지적 장애 여성의 성폭행 사건 실태에 대해 방송. 내일 방송되는 ‘아무도 지켜주지 않았다’ 편에서는 한 남자가 5년 동안 두 명의 지적 장애여성을 감금한 채 상습적인 구타와 성폭행을 일삼고, 복지시설 이사장이 지적 장애 원생을 성폭행했으나 가해자 처벌이 이루어지지 않은 사건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보도자료
‘성폭행’이라는 단어를 하루에 몇 번이나 듣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웹툰 의 주호민 작가, 영화로 만들어지는 에 아이유가 캐스팅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EBS FM ‘19金 人터뷰’ 코너에 출연한 주호민 작가는 웹툰 작가로서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며 “에 아이유가 캐스팅되면 여한이 없겠다”고 말했다. 내일 밤 11시 EBS FM을 통해 방송된다.
보도자료
이덕춘이 아이유, 해원맥이 소지섭, 강림도령이 장근석이라면 진짜 죽어도 여한이 없겠네요.

SBS 플러스, 90년대 가수들을 주인공으로 한 팩츄얼 버라이어티쇼 제작. 은 90년대 활동했던 가수 10팀이 나와 밀리언셀러 재기에 도전하는 리얼리티쇼로, 현재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와 구피가 출연을 확정지었고 이본과 박명수가 MC를 맡을 예정이다. 11월 16일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수년 간 장롱 속에 고이 모셔놓았던 풍선과 수건을 꺼내듭니다.

KBS 의 ‘두분토론’, 오는 16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폐지. ‘두분토론’은 개그맨 박영진과 김영희가 남녀 차이에 대한 토론을 벌이는 코너로, 연출을 맡은 서수민 PD는 “방송한 지 1년이 넘어 아이템도 소진됐고, 박영진과 김영희가 새 코너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싶다는 의지가 강하다”며 폐지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하지만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토론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어젯밤에도 봤는걸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