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Mnet <슈퍼스타 K 3>의 우승후보로 “신지수를 응원하고 있다”고 답해
의 우승후보로 “신지수를 응원하고 있다”고 답해" />30일 방송된 YTN 에 출연한 허각, Mnet 의 우승후보를 묻는 질문에 “친분이 있는 신지수를 응원하고 있다”고 답변해. 또한 허각은 신설된 그룹부문에 대해 “울라라 세션과 투개월 역시 잘하는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의 최종우승자였던 허각은 현재 빌보드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0 아시아
언급되지 않은 후보 여러분, 아무리 전 우승자가 쳐밀도 힘내세요!

최정원, 신하균이 캐스팅된 KBS 의 주인공 윤지혜 역으로 최종 낙점. 윤지혜는 착하고 긍정적인 신경외과 전문의로, 신하균이 연기하는 이강훈과 러브라인을 그리면서도 정의로운 본성을 잃지 않으려는 인물이다.
보도자료
본격 캐스팅 담당자 브레인 칭찬하고 싶은 결과 . txt

채널CGV, 오리지널 TV무비 < TV 방자전 > 제작. < TV 방자전 >은 같은 제목의 영화와 유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로맨스를 강화한 작품이다. 방자 역에는 이선호가 캐스팅 되었으며, 여현수, 이은우, 윤기원이 각각 이몽룡, 성춘향, 변학도 역으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영화를 참조 하셨다면 제목부터 으로 바꾸셨어야죠.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 아들의 첫돌을 맞아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원을 기부한 것으로 밝혀져. 이들 부부는 신생아들과 미혼모들을 위한 기금으로 해당 금액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여러분은 스타와 스타가 만나 사회지도층이 되는 기적을 보고 계십니다.

문희준과 김구라, OBS 에 동반 MC로 출연 결정. 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인물을 초대해 10명의 미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버라이어티 토크쇼이며, 앞서 낙점된 김구라가 문희준을 진행 파트너로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건 스타와 안티가 만나 절친이 되는 더 큰 기적!

CWTV 의 심사위원 앙드레 레온 탈리, 17시즌을 끝으로 시리즈에서 하차 결정. 의 17시즌은 지난 시리즈의 출연자 중에 후보를 선정한 올스타 시즌으로 진행 되었으며, 18 시즌부터는 리얼리티 쇼 에 출연했던 켈리 쿠트론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로이터
앙드레 아저씨는 푸대자루 패션을 입고 자신만의 살롱으로……

영화 , 11월 개봉을 앞두고 장근석과 김하늘이 참석하는 토크 버라이어티 개최. 행사는 10월 8일에는 부산 서면, 10월 10일에는 서울 롯데월드에서 진행되며 두 주인공은 팬미팅을 겸해 다양한 이벤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펫이 팬들을 조련하는 기상천외한 현장이 예상 됩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