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MBC <계백>의 후속으로 편성 예정인 <빛과 그림자>에 캐스팅
의 후속으로 편성 예정인 <빛과 그림자>에 캐스팅" />손담비, MBC 의 후속으로 편성 예정인 에 캐스팅. 는 쇼비즈니스 업계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이며, 손담비는 권력가 국회의원의 딸 장태희 역을 맡게 된다. 최완규 작가가 대본을 집필하며 안재욱이 한국 최초의 엔터테이너가 되는 주인공 강기태 역에 출연을 확정 했다.
10 아시아
권력가의 딸이 사람들을 업신여기는 순간, 이 캐스팅은 빛을 발하는 겁니다…..

KBS 에 출연한 엑시즈, 유니버설 뮤직 재팬으로부터 스카웃 제의 받은 사실 알려져. 유니버설 뮤직 재팬은 엑시즈에 대해 “아시아에 보기 힘든 진정한 아이돌 밴드”라고 평가 했으며 아직 구체적인 계약은 진행되지 않았으나 이들의 일본에서의 성공을 예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오! 일본의 누군가도 오십 평생 이런 보석은 처음 보는 기분이셨나 봐요.

김현중, 오늘 11월로 예정된 일본 투어 콘서트 티켓 매진 기록. 김현중은 11월부터 오사카, 삿포로를 비롯해 일본 7개 도시에서 공연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에서는 추가 공연을 검토 중이다.
보도자료
팬들은 전방 주시하며 힘껏 외쳐봅니다. 오겡끼데스까?

심은하의 남편 지상욱,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 선언. 지상욱은 28일 국회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출마의사를 밝혔으며,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며 보수단일후보를 뽑아야 한다”, “시민사회는 정당의 비판적 감시자로 남아 있을 때 가장 보기 좋다”는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 하면 선거법 위반인가요? 아닌가요?

룰라의 이상민, 의정부지검으로부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알선수재 혐의로 불구속 기소 당해. 이상민은 불법 대출을 주선하고 금품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으나, 본인은 검찰 조사에서 이상의 사실에 대해 전면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게 작은 일이야? (feat. 고영욱)

전현무 아나운서, 28일 오전 5시에 방송된 KBS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 는 50초간 음악을 송출한 뒤 보도국 기자의 진행으로 방송되었으며, 당시 전현무는 과중한 스케줄로 인해 방송대기 중 졸음을 이기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마감 많은 다음날은 지각해도 아무 말씀 없으신 편집장님께 큰 절 해야겠어요.

MBC , 4회 연장 결정. 드라마의 제작사인 이김프로덕션은 당초 16부로 예정되었던 를 20회로 연장하기로 합의한 사실을 밝혔으며, 이에 따라 드라마의 종영일은 10월 27일로 변경될 예정이다. 그러나 배우들은 이와 같은 결정에 동의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10 아시아
요즘 어떤 방송사는 ‘잡음 없이는 못살아’가 캐치프레이즈라죠?

로스앤젤레스 법원에서 열린 마이클 잭슨 사망관련 재판에 참석한 검찰, 마이클 잭슨의 사망 당시 사진과 생전 목소리 공개. 이날 재판은 마이클 잭슨의 주치의였던 콘래드 머리의 과실치사 혐의에 관한 것으로, 앞으로 5주 동안 배심원이 참석하여 공판이 이어질 예정이다.
10 아시아
RIP라는 말이 무색해요. 그가 편히 쉴 수 있는 날은 언제 올까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