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녹화
‘무릎 팍 도사’ 녹화" />장근석, 8월 31일 진행된 MBC ‘무릎 팍 도사’ 녹화 참여. 장근석이 출연한 ‘무릎 팍 도사’는 추석특집으로 14일 방송된다.
10 아시아
송중기와의 동거설부터 앙드레 가뇽과의 관계까지 팍팍 파헤칠 게 무궁무진하겠어요!

씨엔블루, 8월 31일 일본 하네다 공항에서 비자 문제로 입국 거절당해. 씨엔블루 측은 그룹이 워너뮤직 재팬과 정식 데뷔 계약을 맺고 활동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기자회견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으나, 일본 출입국 사무소에서 이를 영리 목적의 방문으로 판단해 비자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렇게 된 이상 일본에서 어마어마한 영리를 획득하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목적은 달성해야 제 맛!

김희철, 1일 오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김희철은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3개월간 공익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며 입소를 앞두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삭발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오늘 사진보고 스포츠형으로 머리 자르러 미용실 가지 마세요…… 고객님, 이건 6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우주대스타예요.

1일 전역한 이기우, 국군 서울지구병원 앞에서 열린 전역식 인터뷰에서 “키가 조금 큰 편이다 보니까 훈련 중에 사용하는 텐트, 침낭, 매트리스 같은 물품들이 전부 짧았다”고 발언. 이에 더해 이기우는 “겨울이 되니까 참 춥더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160cm, 동산위에 올라서도 160cm인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

MBC , 임재범이 출연하는 새코너 제목 ‘바람에 실려’로 확정. ‘바람에 실려’는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로 임재범이 작곡가 하광훈과 이호준, 지상렬, 김영호, 이준혁과 함께 미국을 여행하며 음악을 만들고 공연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도자료
내 거친 여행과 불안한 일밤과 그걸 지켜봐야 하는 임재범 씨, 힘내세요!

유인영, 첫 연출작 로 33회 황금촬영상시상식의 단편영화부문 황금촬영상 수상. 황금촬영상은 영화촬영감독협회 회원들이 주축이 된 시상식이며, 는 이에 앞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섹션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보도자료
바로 이 순간을 기억하는 겁니다. 상패가 아니라 또 다른 걸음을 내 딛었다는 사실에 축하를 보내요.

박태환,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단국공업고등학교에서 교생실습 예정. 박태환은 현재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재학 중이며, 지난 7월 열린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석하느라 예정보다 늦게 교생 실습을 진행하게 되었다.
10 아시아
선생님과 수영 수업 하나요? 교복을 벗고……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