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2’, 허각을 제외한 모든 출연자 하차
KBS ‘불후의 명곡2’, 허각을 제외한 모든 출연자 하차
KBS ‘불후의 명곡2’, 허각을 제외한 모든 출연자 하차. 씨스타의 효린, 슈퍼주니어의 규현, 엠블랙의 지오, 포미닛의 전지윤, 박재범은 오는 29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에 따라 제작진은 새로운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하는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9월 5일 녹화는 ‘남녀 보컬리스트 특집’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10 아시아
허각의 ‘사실상’ 승리?

장근석, 일본판 에 카메오 출연. SBS 에서 주인공 황태경을 연기했던 장근석은 극 중 미오(원작에서는 고미남)가 여자라는 비밀을 알게 되는 8회에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9월 2일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된다.
10 아시아
8회 시청률로 지붕 뚫겠는데요?

미국 빌보드, K팝 차트 신설. (주)빌보드 코리아는 “K팝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사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빌보드 K팝 차트를 만들었다”며 “순위는 매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18일자로 발표된 첫 순위에서는 씨스타의 ‘So cool’과 리쌍의 ‘TV를 껐네’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10 아시아
고향에서 환영받지 못한 곡이 저 멀리 타지에서 인정받는 슬픈 현실입니다.

MBC ‘조정 특집’ 편의 김지호 코치, 오는 9월 3일 EBS 라디오 에 출연. 김지호는 19개의 질문을 통해 젊은 멘토들의 성공법을 들어보는 코너 ‘19금(金) 인터뷰’에서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시절, 멤버들의 조정 훈련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10 아시아
‘낫씽 벗 어 송(Nothing But a Song)’을 ‘낫씽 벗어’라고 읽는 DJ가 진행하는 ‘19금 인터뷰’ 코너라니, 의 일요야설무대만큼이나 끌립니다요!

김하늘, 소속사와 결별하고 담당 매니저와 함께 1인 기획사로 독립. 소속사 제이원플러스와 계약이 끝난 김하늘은 1인 기획사를 차릴지, 다른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맺을지 확정하진 않았지만 전자 쪽으로 기울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성과 열애하고 소속사와 결별하는 게 요즘 트렌드인 듯.

OCN , 오늘 종영. 최종화 ‘마지막 성전-2부’에는 극 중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한진우(류덕환)와 강경희(윤주희)의 키스신이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즌 1, 2를 통틀어 유일무이한 키스신이 펼쳐질 것”이라 설명했다.
보도자료
진짜 신의 퀴즈: 왜 모든 드라마는 장르를 불문하고 주인공 남녀의 키스신으로 끝나는 걸까요?

신애, 결혼 2년 만에 임신. 신애의 소속사 측은 “현재 임신 17주 정도 됐고 내년 1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신 초기에는 입덧이 심했으나 현재는 안정된 상태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10 아시아
팁을 하나 드리자면, 웹툰 은 임산부에게 해롭습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