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국, <스파이 명월> 불방 사태에 대한 긴급기자회견 가져
불방 사태에 대한 긴급기자회견 가져" />KBS 드라마국, 배우 한예슬의 촬영 거부 및 미국행으로 야기된 불방 사태에 대한 긴급기자회견 가져. 드라마국 관계자들은 한예슬의 지각으로 촬영이 지연되었던 현장 상황을 설명하고 ‘쪽대본 논란’ 등을 해명했으며 현재 한예슬의 배역인 ‘한명월’을 다른 인물로 교체하는 방안과, ‘한명월’ 역으로 다른 배우를 캐스팅하는 안을 놓고 고심 중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 모든 것은 남한의 공영방송을 초토화시키기 위해 남파된 특수공작대의 작전?

촬영을 중단하고 도미한 한예슬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한예슬 씨가 어머니의 간곡한 설득으로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하기로 했다. 최대한 빨리 현장에 복귀할 예정이다”라는 입장 밝혀. 앞서 KBS 드라마국 관계자들은 “한예슬 씨가 다음 주 방영에 아무런 차질이 없도록 현장에 복귀한다면 제작사와 다시 얘기해볼 의향이 있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10 아시아
하지만 엄마는 해결사.

이연희, 박광현 감독의 영화 의 레이 역으로 캐스팅. 은 서기 2050년을 배경으로 의협심 강한 고교생 권법(조인성)과 레이가 ‘별리’라는 버려진 마을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SF 판타지 영화다.
10 아시아
제대한 조인성이 고교생이라는 게 SF, 두 사람의 비주얼이 판타지겠군요.

SBS (이하 ) 제작진, 최근 불거진 이슬람 문화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 13일 에서는 한 사우디아라비아 소녀를 소개하며 총을 든 아랍 복장의 남성이 등장해 MC 강호동을 위협하는 듯한 모습이 방송돼 문화 비하 논란이 제기됐다. 제작진은 15일 시청자 의견 게시판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앞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함에 있어 타문화, 종교에 대해 더욱 사려 깊게 접근해 잘못된 표현이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겠다”고 밝혔으며 해당 내용이 수정될 때까지 해당 회차의 인터넷 다시보기나 케이블 채널을 통한 재방송을 하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논란’이란 단어가 지겨운 요즘이지만 이건 꼭 필요한 논란이고 논의네요.

박민영, 그동안 자신의 활동에 대해 “운이 정말 좋았다”고 말해. 박민영은 최근 SBS 를 마친 뒤 가진 인터뷰에서 “데뷔작 MBC 에 캐스팅되고 그 작품이 잘 된 게 운이었고 KBS 으로 바로 주연을 맡아 신났다. 누가 나를 구름으로 날라주는 줄 알았다. 근데 운은 거기까지더라.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 없이 구름의자를 타고 가니까 벽에 부딪히는 게 느껴졌다. 연기가 너무 하고 싶었고, 작품을 정말 하고 싶었을 때 운이 안 따라줘 한동안 쉬었다. 우여곡절 끝에 을 만났고, 아껴왔던 걸 다 쏟아 부으니까 치열해졌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스물다섯에 인생의 진리를 깨달았군요.

MBC, 오는 20일 일본 니가타 월드컵 경기장에서 < K-POP All Star live in Niigata >콘서트 개최. 소녀시대, 카라, 2PM, 비스트, 씨엔블루, 2AM 등이 참여하는 이 공연은 일본 후지 TV에서 생중계되며 국내에는 9월 추석 연휴 기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쌀 화환은 기왕이면 경기미로.

서울중앙지법 민사 18부, 방송인 유재석이 전 소속사를 상대로 낸 출연료 반환 청구 소송 중 원고 일부 승소 판결. 유재석은 지난해 10월 KBS , MBC 등의 출연료를 받지 못해 전 소속사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지상파 3사에게 직접 출연료 지급 요청을 했지만 소속사와의 계약 해지 이전의 출연료는 받지 못하자 소속사 및 지상파 3사에 소송을 제기했다. 그 후 지난 4월 유재석은 첫 공판에서 소속사와 계약 해지 이후의 출연료를 직접 지급한 지상파 3사에 대한 소송은 취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무슨 말인지 이해될 때까지 읽어보세요. 게슈탈트 붕괴 현상이 일어납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