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일본에서 박찬호 만났다... 라디오 사연 당첨 선물
‘1박2일’, 일본에서 박찬호 만났다... 라디오 사연 당첨 선물
KBS ‘1박2일’(이하 ‘1박2일’)의 해외 여행지가 일본인 것으로 밝혀졌다. ‘1박2일’의 나영석 PD는 와의 전화 통화에서 “일본에 가서 박찬호 선수를 만나고 돌아왔다”면서 “그동안 얘기가 나왔던 일본의 우토로나 시베리아의 고려인들을 만나는 것처럼 거창한 여행이 아니라 ‘대한민국 1등 폭포를 찾아라’ 특집에 딸려 있는 작은 기획이었다”고 ‘1박2일’ 첫 해외여행의 배경을 밝혔다.

7일 방송된 ‘1박2일’에서는 KBS 라디오 에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주제로 사연을 보내는 미션이 방송됐다.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 소개되는 멤버와 그 멤버가 선택한 또 다른 멤버, 총 2명에게 해외 여행의 기회를 주겠다는 것. ‘1박2일’이 해외로 촬영을 간 것은 백두산을 찾기 위해 중국 연볜에 간 후 3년 만의 일이다.

이에 따라 이미 라디오 사연에 당첨된 이승기와 이승기가 지목한 이수근이 일본에 다녀와 일본에서 활약 중인 박찬호를 만났다. 박찬호는 이미 ‘1박2일’ 의 명사 특집 게스트로 출연해 ‘1박2일’과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이수근과 이승기는 박찬호를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박찬호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찬호와 ‘1박2일’ 멤버들의 반가운 재회는 14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