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일밤> ‘집드림’ 후속 코너 출연 논의 중
‘집드림’ 후속 코너 출연 논의 중" />임재범, MBC ‘집드림’ 후속 코너로 추진하고 있는 ‘임재범의 음악여행’(가제) 출연 논의 중. 이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김구산 PD는 “‘집드림’의 후속으로 임재범 씨가 출연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추진 중인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결정된 게 없고 임재범 씨의 출연도 완전히 성사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방송 한 달 만에 후속 코너 논의라니, 또 다시 의 암흑기가 시작되는 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니콜 키드먼,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데뷔작 에 출연. 현재까지 니콜 키드먼을 포함해 매튜 굿, 콜린 퍼스, 잭키 위버, 엘든 이렌리치, 루카스 틸, 미아 와시코브스카 등이 캐스팅된 상태다.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후 갑자기 딸 앞에 나타난 삼촌의 이야기를 다룬 는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해 2012년 개봉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 라인업을 본 해외 감독들은 그저 발만 동동.

배우 홍수현, 지난 4일 새벽 교통사고 당해. 홍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정밀 검사 결과 갈비뼈 골절 외에 다른 이상은 없다. 현재 퇴원해 자택에서 휴식 중”이라고 밝혔다. 홍수현이 경혜공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KBS 는 현재 홍수현의 분량을 제외한 채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홍수현은 이번 주말 경 촬영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공주마마, 몸이 아프면 비단옷이 다 무슨 소용입니까. 부디 옥체를 보존하시옵소서.

연정훈, OCN (가제) 주인공으로 캐스팅. 후속작으로 오는 9월 첫 방송하는 에서 연정훈은 사회 부조리에 맞서는 뱀파이어 검사로 출연한다. OCN 측은 “현재 대본 초반 작업 중이다. 연정훈만 출연을 확정한 상태고, 다른 주연배우들은 캐스팅 중”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낮에는 법으로, 밤에는 피로 심판하면 되겠군요.

포미닛의 현아, 솔로 곡 ‘버블팝’으로 방송 출연 하지 않겠다고 밝혀.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버블팝’ 춤의 일부 동작이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지상파 3사 가요 프로그램 PD들에게 출석을 요구한 가운데, 현아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버블팝’의 포인트 안무 부분을 제외하고 무대에 오르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안무를 수정하지 않고 더 이상 ‘버블팝’의 무대로 방송 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의상이 야하다는 이유로 6개월 동안 방송출연 정지를 당했었던 김완선이 이런 말을 했죠. (심의를 하는) 사람이 야했던 것 같다고.

코미디언 김준호, 코미디TV 가 19세 이상 시청가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김준호는 와의 인터뷰에서 “도 아예 19세 이상으로 갔으면 좋겠다. 한국에는 성인 코미디가 없다보니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같기도’가 되어 버린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9금이 나타났다!!!

꼬꼬면, 오는 8일 출시. KBS ‘남자의 자격-라면의 달인’ 편에서 이경규가 만들었던 꼬꼬면이 한국야쿠르트를 통해 출시된다. 한국야쿠르트는 ‘함께 꼬꼬면 맛보자’는 내용의 글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꼬꼬면 한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꼬꼬면은 편의점 기준으로 개당 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꼬꼬면이 출시되기도 전에 손수 꼬꼬면을 만들어 맛보았던 ‘남중남’ W 기자에게도 한 박스 선물해주세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