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소리, 오늘 오후 딸 출산
배우 문소리, 오늘 오후 딸 출산
배우 문소리, 오늘 오후 딸 출산. 결혼 5년 만에 첫 아이를 순산한 문소리의 소속사는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며 남편인 장준환 감독 또한 기뻐하고 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어렵게 품에 안은 딸이니 얼마나 더 소중할까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켄 정, 오는 16일 내한. 8월 25일 개봉하는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배우 켄 정은 와 을 비롯, NBC 에서 괴짜 스페인어 강사 세뇨르 챙 역으로 출연했으며 9월 22일 시즌 3 방영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세뇨르 챙 선생님, KBS ‘굿모닝 한글’에 나와 주세요. 한국어를 가르치는 태국인 ㄸㅗㅁ양꿍 선생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빈을 포함한 해병대 이병 8명의 병영생활을 담은 책 , 오는 8일 출간. 현빈은 자신이 출연했던 SBS 의 OST ‘그 남자’가 해병대 1137기 기수가로 선택된 것에 대해 “동기들이 부르는 그 노래를 듣고 있자니 정말로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지옥주 훈련을 하는) 그 남잔 웁니다.

KBS ,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박시후-문채원 주연의 5회는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17%를 기록하면서 SBS , MBC 를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시청률 1등 공신은 무엇보다도 ‘선덕선덕’한 예고편 아닌가요?

슈퍼주니어의 신동, 최근 공개된 ‘볼살실종’ 티저사진은 보정된 것이라고 말해. 신동은 오늘(4일) 열린 슈퍼주니어의 5집 앨범 < Mr. Simple >의 발매기념 기자회견에서 “앨범 재킷 사진을 찍을 당시 체중을 많이 감량하지 못한 상태라, 그만큼 뺄 테니 사진을 보정해달라고 부탁했다”며 “목표는 총 30kg 감량인데, 지금 현재 15kg 감량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나머지 15kg은 ‘헬스걸’에 의뢰하세요. 2주면 충분합니다.

소지섭, 남자 배우로 첫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로 선정. 송혜교, 김아중, 신세경의 뒤를 이어 소지섭이 오는 9월부터 1년 간 비비안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비비안 측은 “이제 더 이상 광고에 속옷에 관한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담지 않기 때문에 여성 속옷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은 남성을 통해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속옷을 들고 있는 소지섭? 속옷을 보고 있는 소지섭? 아니면…속옷을 입고 있는…?

한고은, 오는 7일 방송될 KBS ‘클럽 빌리티스의 딸들’ 편에서 동성애 연기. 의 한준서 감독이 연출하는 동성애 옴니버스 드라마 ‘클럽 빌리티스의 딸들’에서 한고은은 자신이 사랑하는 영은(오세정)의 갑작스런 임신에 배신감을 느끼는 동성애자 한나 역을 맡았다. 한고은 측은 “이전의 드라마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재인 동성애를 다루고 있지만 어둡거나 심각하지 않다”며 “밝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이래서 단막극이 필요한 겁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