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측, 김원준과의 열애설 해명
박소현 측, 김원준과의 열애설 해명
박소현 측, 김원준과의 열애설 해명. 오늘 오후 한 매체가 “박소현과 김원준이 오픈된 공간에서도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팔짱을 끼고 손을 잡고 다닌다”고 보도한 것에 대해 박소현 측은 “박소현 본인도 당황하고 있다. 정정 보도를 요구할 것”이라며 열애사실을 부인했다. 20년 가까이 친분을 쌓아 온 박소현과 김원준은 지난 4월부터 MBC 를 촬영하고 있다.
10 아시아
모두 잠든 후에 아무도 모르게 마음으로 사랑하셔도 돼요.

MBC (가제), 오는 10일 촬영 시작. 지난 22일 첫 대본 연습을 진행했던 제작진은 최근 출연진에게 첫 촬영 일정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으며, 과거 장면을 위한 뉴질랜드 촬영이 예정돼있다. 오는 9월 19일 첫 회가 방송된다.
보도자료
을 기다리는 게 요즘 유일한 낙입니다.

KBS 의 윤현준 PD, 종편채널 jTBC로 이적.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하고 MC 및 제작진들과 송별회까지 마친 윤현준 PD는 “다행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을 때 떠나게 됐다. 후배들이 잘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현재 윤현준 PD를 비롯해 MBC 의 여운혁 CP, 의 임정아 PD, KBS 의 조승욱 PD, ‘1박 2일’의 김시규 PD 등이 jTBC로 이적한 상태다.
10 아시아
jTBC, 다른 건 몰라도 예능PD 라인업은 정말 화려하네요.

SBS, 드라마 의 편성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혀. SBS 홍보 관계자는 “은 10월 중순에 종영하는 후속으로 논의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일 뿐 확정되지 않았다. (후속 프로그램은) 예능이 될 수도 있고 교양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구혜선, 최다니엘, 옥주현 등이 출연하는 은 뮤지컬배우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4월 12회까지 촬영을 마치고 중단된 상태다.
10 아시아
사전제작을 완료한 는 1년 만에 tvN으로, 사전촬영을 진행하던 중 SBS 편성이 무산됐던 은 9개월 만에 KBS로 편성됐죠. 이번만큼은 슬픈 예감이 틀렸으면 좋겠어요.

지난 2일 종영한 tvN 시즌2 제작 논의 중. tvN 관계자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시즌2 제작에 대한 요청이 많아 긍정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면서도 “이제 막 종영된 참이라 아무것도 결정된 게 없다. 제작진 및 기존 출연진들과 일정 조율을 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는 10년째 연애중인 인영(조여정)과 성수(김정훈)의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0 아시아
시즌9를 앞두고 있는 ‘영애씨’야말로 로맨스가 시급합니다.

자립음악생산조합, 오늘 새벽 명동 카페 마리를 급습한 용역들이 악기 및 음향기기를 파손시켰다고 밝혀. 자립음악생산자조합 구성원인 회기동 단편선은 본인의 트위터에 “용역들과 협의를 해 마리 안에서 장비를 빼왔는데, 예상보다 조금 더 심각해 3분의 2 이상의 앰프 등이 완파되어 수리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돈을 떠나, 좌우지간 두리반부터 지난 1년 반 가량 우리 자립음악생산조합의 역사와 함께 한 장비들을 이렇게 떠나보내야 한다는 것이 씁쓸하기 그지 없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일명 ‘명동 두리반’이라 불리는 카페 마리는 명동 3구역 재개발 강제철거를 반대하는 농성장이다.
10 아시아
그리고 서울 명동 한복판에는 희망버스가 필요합니다.

빅뱅의 승리, 미투데이에 수험생 응원 글과 함께 셀카사진 올려. 승리는 “수험생 여러분들 D-100 남았어요. 화이팅해서 최고의 성적을 내시길 바랍니다”라며 검은색 셔츠와 뿔테 안경을 착용한 사진과 함께 “훈남 대딩 복학 중앙대 연영과 환영 나 파마했숑”이라고 덧붙였다.
미투데이
수험생 여러분, 대학교에 가면 승리 오빠 같은 훈남 선배들이 반겨줄 것 같죠? 하지만 현실은 신입생 환영회 옆자리에 유리상자의 세준 선배가 땋!

산다라 박, 내년 5월에 끝나는 연애 금지령에 대한 남다른 고민 밝혀. 지난 1일 진행된 2NE1 기자간담회에서 산다라 박은 “내년 5월에 연애금지령이 끝나니까 이제 1년도 안 남았지만 사실 (연애금지령이) 풀린다고 해도 남자가 있어야 되는데 그게 고민”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저희 편집장님은 연애 금지령을 내리지도 않으셨는데…왜…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