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김태호PD : “저희보다 더 열심히 연습한 팀들이 이기는 건 당연한 이치죠“
– 31일 김태호 PD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MBC 의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길, 그리고 객원 멤버인 그룹 2AM의 정진운, 리쌍의 개리, 데프콘 등 8명의 조정 멤버들은 지난 30일 ‘STX컵 코리아 오픈 레가타’ 대회에 출전, 8위를 차지했다.의 김태호 PD는 성원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나름 최선을 다했지만, 우리보다 더 열심히 연습한 팀들이 이기는 건 당연한 이치”라고 언급했다. 덧붙여 “집중 훈련한 작전을 못써먹어 다들 아쉬움의 눈물을 흘렸지만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들어온 것에 감사한다”며 김지호 코치를 비롯, 함께 한 조정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스파이 명월: KBS 의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에 출연중인 문정혁과 이진욱이 촬영장에서 쉬는 틈을 활용해 촬영용 카트에 올라타거나, 이진욱이 총과 망원경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모습을 공개됐다. 극 중에선 사각관계의 멜로가 그려지며 팽팽한 대립이 계속되지만, 실제로는 촬영장에서 장난을 치거나 서로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고.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