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귀여니,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구성작가예능학부 겸임교수로 임용
작가 귀여니,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구성작가예능학부 겸임교수로 임용
작가 귀여니,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구성작가예능학부 겸임교수로 임용. 2001년 인터넷 소설 로 데뷔한 귀여니(본명 이윤세)는 , , 등을 썼으며, 그 중 을 비롯한 다수의 작품이 영화와 뮤지컬로 제작됐다.
서울종합예술학교 홈페이지
B- / C+ / C-(재수강) / B+ / D (기말 창작 과제 제목 : 성적표)

박명수와 지드래곤이 결성한 GG의 ‘바람났어’,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 기록. 2NE1의 박봄이 피처링한 ‘바람났어’는 지드래곤이 민서애비의 늦바람을 부추기는 내용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지난 주말 음원이 공개된 후 멜론, 엠넷닷컴, 벅스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박명수는 2년 전 듀엣가요제에서도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냉면’을 불러 음원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10 아시아
박명수가 부릅니다. (아이돌 그룹에게) 묻히는 대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방시혁, MBC 시트콤 의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카메오 출연. 에서 ‘독설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방시혁은 에서 2AM을 키운 작곡가이자 오디션을 보러 온 옥엽(조권)과 순덕(리지)을 심사하는 위대한 멘토 방시혁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순한 데이비드 오와 귀여운 김정인 양만 보다가 ‘깝권’과 ‘부산가시나’를 감당하려면 고생 좀 하시겠어요.

김준, 올 하반기 군 입대 예정. 티맥스의 소속사 플래닛905는 김준이 오는 18일 일본에서 열리는 ‘유엔의 친구 Friend’s Whistle! Act for Tomorrow! Vol.2’ 행사에 참여하기로 했다가 취소한 이유를 밝히며 “올해 말까지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소화해야 하는데 김준이 올해 하반기 군 입대를 준비하게 되느라 취소됐다”고 발표했다. 그룹 티맥스의 멤버이기도 한 김준은 KBS , 등에 출연했다.
보도자료
드디어 프린스 송이 올모스트 패러다이스에 입성하는군요. 그곳이 아침보다 더 눈부시진 않겠지만 그동안 간절히 찾아 헤맸던 ‘요 마 브로’들은 수두룩할 겁니다.

개그맨 김병만, 오늘 오전 행정안전부 월례포럼에서 ‘유쾌한 도전과 성공’이라는 주제로 특강. 김병만은 이 날 강연에서 개그맨 지망생 시절부터 지금의 전성기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도전했던 과정에 대해 강연했다. 행정안전부는 “김병만 씨의 성실함과 도전정신을 높이 사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김병만의 역대 가장 유쾌했던 도전과 성공은 ‘인맥의 달인’으로 도전해서 ‘김정은 기습 뽀뽀’에 성공했던 어제가 아니었나요?

tvN , 오는 9월 9일 첫 방송 예정. tvN 편성 관계자는 본인의 트위터에 “막영애9은 9월9일 컴백!!ㅎㅎ”라고 남겼다. 지난 4월 은 결국 영애(김현숙)와 동건(이해영)이 파혼하면서 막을 내렸다.
트위터
영애 씨의 컴백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단, 이번에도 결혼하지 않는다는 조건하에.

애프터스쿨의 새 유닛 Red와 Blue, 7월부터 동시에 음반 발매 및 활동 시작. 가희, 유이, 주연, 이영이 속한 Red팀은 섹시하고 강렬한 콘셉트로, 레이나, 정아, 리지, 나나로 구성된 Blue팀은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왠지 Blue팀은 제2의 오렌지 카라멜이 될 것 같은 느낌? 얼른 보여줘요. 뒤통수에 왕 리본 숨겨놓은 거 다 알아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와의 인터뷰에서 평소 정재형의 모습에 대해 말해. 고상지는 “원래 재형 오빠는 그렇게 행동한다. 방송이라고 더 오버하는 것도 없고. 그래서 재형 오빠의 캐릭터가 이렇게까지 사랑받는 게 신기하다”고 말했다. 고상지는 MBC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의 파리돼지앵(정형돈-정재형) 팀 공연무대에 함께 올랐다.
10 아시아
아흥흥흥흥, 누가 얘 욕 좀 해줘.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