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선덕여왕> 김영현-박상연 작가, 표절 관련 판결 결과에 대법원 상고 입장 표명.
MBC <선덕여왕>의 김영현-박상연 작가, 표절 관련 판결 결과에 대법원 상고 입장 표명. 2010년 초 ㈜그레잇웍스 김지영 대표는 <선덕여왕>이 자신의 창작뮤지컬 <무궁화동산 선덕>을 표절했다며 MBC와 작가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원고 패소한 바 있다. 그러나지난 25일, 서울고등법원은 원심을 깨고 “총 2억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두 작가는 26일, MBC를 통해 이에 상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심의 판결문을 읽어보면, 우리 드라마가 표절이 아닌 이유에 대해 조목조목 명시되어 있다. 전혀 반대의 결과로 뒤집힌 이번 2심 판결을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는 것이 상고와 관련된 이들의 입장이다.

보도자료

10. 판결에 대한 미실의 생각은 어떨까요.



시크릿, 징거의 부상으로 연말 시상식에 3인 체제로 활동. 시크릿의 소속사는 지난 11일 교통사고로 갈비뼈에 금이 가고 폐에 멍이 드는 등의 부상을 입은 징거에 대해 “오는 28일 KBS <가요대제전>을 시작으로 SBS <가요대전>, MBC <가요대제전> 등 방송 3사의 연말 가요 시상식에 참여하지만, 징거는 안타깝게도 함께 무대에 서지 못할 것”이라며, 임시 3인 체제에 대해 전했다.

텐아시아

10. 푹 쉬고 회복해서 건강히 새해 맞이하길 바랍니다.



방송인 에이미, 집행유예 판결 이후 심경 밝혀. 지난 11월 1일,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에이미가 tvN< E news>를 통해 “정말 바닥까지 내려와 보니 정말 새로운 삶을 살고 싶다. 지금은 모두 따가운 시선이겠지만 좋은 사람으로 다시 다가가고 싶다”며 심경을 전했다. 에이미는 지난 4월 초 서울 강남의 한 네일숍에서 쓰러져 병원 응급실로 후송된 바 있으며, 이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 선고와 함께 사회봉사 40시간과 약물치료 강의 수강 24시간을 명령받아 이행 중이다.

보도자료

10. 인정과 후회와 참회를 거쳤으니 이젠 기다림의 시간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래지콰이의호란, 결혼 발표. 호란은 26일 자신의미투데이에 “2013년 3월 30일 3세 연상의 연인과 결혼합니다. 외쳐 33!!!!!!!!!!” 라는 글을 올려 결혼을 발표했다.

미투데이

10. 일단 크리스마스 지난 다음 결혼을 발표해주시는 센스! 축하합니다.



KM <뮤직 트라이앵글>에서 윤상-이승환, 합동 무대 펼쳐. 26일 방송되는 연말 특집 무대에서 MC 윤상과 이승환은 이승환의 대표곡 ‘좋은날’과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등 90년대 인기를 모았던 이승환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빙판 길 슬라이딩하며 열심히 퇴근합시다. 이 청순한 공연의 끝을 잡자고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