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팍 도사’ 출연"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20416052096527_1.jpg" width="200" height="133" />방송인 전현무, MBC ‘무릎 팍 도사’ 출연. 4일 오전 강호동이 소속된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전현무는 오는 5일 ‘무릎 팍 도사’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SM C&C에는 강호동, 신동엽, 김병만, 이수근 등이 소속돼 있다.
10 아시아
10. 시청률 올킬? 아니면 그냥 팀킬?

SBS , 4회 연장 논의 중. 극 중 드라마인 ‘경성의 아침’ 제작과정과 앤서니 김(김명민), 성민아(오지은), 이고은(정려원)의 러브라인 전개상 연장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관계자는 아직 확정된 바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10. 러브라인에 끼지 못하는 강현민 징징거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밴드 버스커 버스커, 해체설에 대해 부인. 4일 오전 일간스포츠는 버스커 버스커가 최근 해체를 결정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했다고 보도했으나, 장범준 측은 “현재 휴식기를 갖고 있을 뿐 해체에 대해 의견을 나눈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10. 내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일하지 않는 건 아닙니다.

배우 유연석과 신은경, 이경규가 제작하는 영화 에 출연. SBS 에 출연한 후 일일 드라마 에 캐스팅 된 신은경은 이경규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 KBS 을 모티브로 한 휴먼코미디 영화로, 배우 김인권과 류현경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경규 옹 안심하세요. 1000만 관객 돌파한 유연석이 있잖아요.

tvN 에 출연 중인 개그맨 정진욱, 오는 2월 16일에 7살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 사회는 정진욱이 속한 개그팀 ‘졸탄’의 한현민과 이재형이 맡는다. 먼저 결혼한 한현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이 정진욱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10 아시아
10. 개그계 대선배인 박명수가 늘 결혼과 죽음은 끝까지 미루라고 그렇게 강조했거늘…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를 각색한 연극 기획. 는 의 주인공인 자두와 자두가 즐겨보는 TV속 만화캐릭터 골드레인저가 만난다는 내용의 공연으로, 엄마와 몸이 바뀐 자두의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자두가 마음대로 쓰는 동화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는 오는 8일부터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10. 올해 우리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 끝.

SBS 의 최영인 CP, MC 한혜진에 대해 “예쁘고 착한데 은근히 여장부 스타일”이라고 말해. 최영인 CP는 와의 인터뷰에서 한혜진이 박근혜 후보와 문재인 후보의 별명을 지어준 일화를 예로 들며 “반짝반짝 빛나는 재치도 중요하지만 서슴없이 얘기하는 캐릭터라서 좋다. 악의도 없고 겁도 없는 보배”라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 예쁘지도 착하지도 않은데 대놓고 여장부 스타일인 사람 여기 있습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