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10216554996689_1.jpg" width="200" height="140" />엠블랙의 이준, 김기덕 감독이 제작하고 영화 의 신연식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주연으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는 톱스타였던 배우가 밑바닥까지 추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0 아시아
10. 인기 추락 후 매일 김치볶음밥만 먹게 된 스타, 그러다 김치볶음밥이 너무 지겨워서 맛있는 것 좀 먹자고 대들었어. 그러자 매니저 형이 마지못해 꺼내신 숨겨두신 비상금으로 시켜주신 자장면…

신화의 김동완, 5일 첫 방송되는 KBS 제작발표회에서 “올해 안에 시청률 40%가 넘으면 시청자 한 분을 뽑아 ‘김태평 스타일’로 아침, 점심, 저녁을 책임지겠다”고 말해. 은 조카를 비롯해 성이 다른 네 명의 아이들을 돌보는 총각 엄마이자 가사도우미인 김태평을 주인공으로 한 일일 드라마다.
10 아시아
10. 아침: 운동과 녹즙
점심: 운동과 닭 가슴살
저녁: 운동과 삶은 계란 흰자

신화의 에릭, 4일 방송되는 JTBC 에서 자신의 2004년 작, MBC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공개. 에릭은 “뭐 타는 냄새 안나요? 내 마음이 지금 불타고 있어요”라는 명대사와 느끼한 연기 때문에 아직도 멤버들에게 놀림을 받고 있다고 밝히며, 그 밖에도 당시 자신을 힘들게 했던 촬영 장면을 재현하기도 했다. 이에 신혜성은 “에릭이 때 이렇게 (자신을) 내려놓으면서 이후 좋은 작품을 많이 했다”는 위로의 말을 전했다.
보도자료
10. 그리고 또, 이후 “사랑도 1도씩, 내 맘대로” 라는 좋은 CF도 하셨…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 솔로 활동 예고.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는 1일 “SOLO INVASION”이라는 키워드를 공개한 데 이어 2일 자정부터 메인화면에 김성규의 영문 이름과 “Another me”라는 단어들을 합친 도형아트를 올려 놓으며 성규의 솔로 데뷔를 발표했다.
10 아시아
10. 성규 솔로가 연말을 맞은 솔로 누나들을 위로해주길.

방송인 강용석, 2일 방송되는 tvN 에서 국회의원들의 각종 특권 분석. 강용석은 국회의원의 연봉, 다른 직업 병행 가능 여부, 민방위 예비군 열외, 의원회관 내 전용 사우나 등 특권을 세세하게 소개하며 “예전에 국회의원의 특권을 많이 누렸을 것 같은데 이야기 좀 해 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모두 잘 알다시피 2년만 하고 철퇴를 맞아서 그 뒤의 2년은 전혀 누린 게 없다”고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 국회의원 최대 특권은 세비 받아쓰며 기르는 실전 코미디 감각이죠.

밴드 해리빅버튼의 리더 겸 보컬 이성수, 교통사고로 쇄골 골절. 1일 오후 택시를 타고 이동 중 추돌사고로 부상을 입고 병원에 실려간 이성수는 앞으로 2, 3개월 동안 공연을 할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KBS 에서 사랑받은 데 이어 최근 새 앨범 < King`s Life >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던 해리빅버튼은 이성수의 부상으로 프로모션 일정에 차질을 빚게 되었다. 내일 수술을 앞둔 이성수는 “빨리 건강한 모습을 되찾아 팬과 대중들에게 해리빅버튼의 음악을 들려드리겠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10. 모처럼의 날갯짓인데 안타깝네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배우 장민호, 2일 새벽 향년 89세의 나이로 별세. 1950년 국립극장 전속극단 신협에 입단한 이후 200여 편의 작품을 통해 활동해온 장민호는 지난 2011년 국립극단 백성희장민호 극장 개관기념 공연 에 연극계의 단짝인 배우 백성희와 함께 출연하여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오는 5일 오전 10시 서계동 백성희장민호극장에서 연극인장 영결식을 갖는다.
10 아시아
10. “한 세대가 저물어가는 모습과 그 안에 깃든 삶의 깊이, 사라지는 것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다루는 작품이다”
리뷰에서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