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지각"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03017363130390_1.jpg" width="200" height="133"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30일 아침 MBC 표준FM 생방송 지각. 류수민 아나운서가 1, 2부를 대신 진행한 후 7시 10분 경 시작된 3부에 등장한 손 교수는 “제가 오늘 좀 늦었습니다.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라고 사과한 뒤 남은 방송을 진행했다. 최근 유럽에 다녀온 손 교수는 지난 주 파리에서 이틀간 생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오늘은 시차적응에 어려움을 겪은 나머지 늦잠을 잔 것으로 알려졌다. 손 교수의 지각은 지난 12년을 통틀어 이번이 세 번째로, 앞선 두 번은 각각 폭설과 한파 때문이었다.
10 아시아
10. 지각 벌칙으로 보이는 라디오에서 말춤…
아, 아닙니다………( ″)

유세윤, 11월 말 단독 프로그램으로 분리되어 방송 재개 예정인 MBC ‘무릎 팍 도사’에서 또다시 강호동과 함께 출연하기로. 유세윤은 현재 출연 중인 ‘라디오 스타’에도 남아 두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약할 전망이며,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이 ‘무릎 팍 도사’에서 하차하고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보조 MC로 합류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 이렇게 광희가 또다시 시완이 추월하나요~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마이티마우스의 상추, 30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 입소. 멤버들의 환송을 받으며 등장한 이특은 “군인 박정수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군 생활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으며, 상추 역시 현장에 함께 온 쇼리에게 “고무신 거꾸로 신으면 안 된다”는 농담과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시간이 금방 가리라 믿는다”는 말을 전했다. 두 사람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 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두 분의 식스팩이 강추위를 막아주길 바랍니다…

온스타일, 11월 10일부터 패션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방송. 은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12명이 매회 미션에 따라 디자인한 의상을 런웨이쇼를 통해 심사받고, 심사위원단의 선택을 받은 의상은 방송 다음 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최종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상금과 2013년 밴쿠버 패션위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배우 윤승아가 진행을 맡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비롯한 패션계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베이직 미션으로 숨 쉬기 편한 레깅스진 어떻습니까.

룰라의 이상민, 30일부터 방송되는 Mnet 화요일 코너 ‘단 하나의 용의자 W’ 단독 MC 맡아. ‘단 하나의 용의자 W’는 특정 주제에 부합하는 연예계 스타들을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그간 방송 활동과 방송에서 한 발언 등을 분석해 해당 주제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을 가려내는 코너로, 첫 회에는 송중기, 유재석, 공유 등이 용의선상에 올랐다.
10 아시아
10. 첫 회 주제는 이상형 월드컵 최강자?

김조광수 감독의 영화 (이하 ), 내년 연말에 연극으로 재탄생. 은 부모의 성화에 못 이겨 위장결혼이라는 계략을 꾸민 게이 민수와 아이를 입양하기 위해 계획에 동참한 레즈비언 효진, 이들의 연인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연극 제작사 측은 “규모, 관객과의 친밀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약 300석 규모의 극장에서 상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를 잇는 커플맞춤 공연이 예상되오니 내년 연말까지 같이 갈 사람 만드시길.

11월 9일 방송되는 Mnet 생방송 5라운드, 시청자 신청곡으로 꾸며져.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시청자들로부터 ‘TOP6가 9일 생방송에서 부르기를 원하는 미션곡’을 접수받고 있으며, 이번 주 금요일인 2일 생방송 4라운드에서 누가 탈락할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일단 TOP6 모두를 대상으로 신청곡을 받고 있다. 신청곡은 1개의 ID당 1명의 후보에게 1회 접수할 수 있으며 기간은 11월 5일 밤 12시까지다.
보도자료
10. ㅇㅇㅇ에게 ‘내 여자라니까’ 신청하였습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