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구형 받아
에이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구형 받아
방송인 에이미,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형 구형 받아. 검찰은 18일 오전 춘천지법에서 열린 첫 심리공판에서 “피고가 수감 기간 동안 범죄를 인정하고 뉘우쳤지만 마약류는 죄질이 나빠 엄정한 대가가 불가피하다”라며 구형 이유를 전했다. 올 4월 서울 강남의 한 네일숍에서 ‘우유주사’로 불리는 마약류 프로포폴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로 지난달 28일부터 춘천경찰서 유치장에 구속 수감된 에이미는 이날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선처를 호소했다. 에이미에 대한 판결 선고는 11월 1일 열릴 예정이다.
10 아시아
후회하는 사람에게도,

SBS, 종영 확정. SBS 관계자는 “의 마지막 방송 날짜가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연말까지 방송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SBS는 가을 개편을 통해 ‘K팝 스타 2’, ‘정글의 법칙 2’ 등의 시간대를 옮기며 편성에 변화를 주게 됐다. 한편 올 4월 시작된 는 오는 19일 27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잠시 주춤하는 사람에게도 새 출발할 기회는 꼭 올 거예요.

존 박, 22일 디지털 싱글 ‘철부지’ 발표. 이적이 작사, 작곡한 존 박의 ‘철부지’는 당초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었지만 송중기와 박보영 주연의 영화 측에서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해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부드러운 목소리의 존 박도 컴백하지만,

박명수, 정엽이 참여한 발라드 곡 발표 예정. 정엽과 박명수 측 관계자에 따르면 박명수는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인연을 쌓은 정엽과 발라드 곡을 함께 작업했고 굉장히 진지하게 노래를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 박명수의 신곡은 10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굉장히 진지하게 말하자면 올 가을엔 너로 정했다.

가수 윤건, 싸이 대신할 객원 심사위원으로 확정. Mnet에 따르면 윤건은 현재 해외 활동으로 자리를 비운 싸이를 대신에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에 출연할 예정이다. 윤건은 지역 예선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이승철 씨 옆에서 “어서 와” 자세로 심사하는 걸로.

배우 유준상, 10살 된 첫째 아들에게 서운하다고 말해. 유준상은 최근 진행된 KBS 녹화에서 “첫째 아들이 너무 시크하다. 15일 동안 외국에 나가있을 때도 단 한 번도 전화를 하지 않았다”며 갑자기 아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한편 이 날 함께 출연한 김남주는 “남편 김승우가 KBS 에서 유준상을 제일 싫어했다”고 하자 MC들도 “주위 모든 남편들이 유준상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유준상 씨를 지치게 하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거기고기 조기 옆에옆에 요기조기 참 많군요.

tvN , 로 프로그램 이름 변경. tvN에 따르면 시즌 3은 일반인 남녀가 출연했던 시즌 1, 2와 달리 2PM 민준과 지현 등 아이돌 8명이 떠나는 여행으로 내용과 이름이 변경됐다. 은 11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하필 빼빼로 데이에 첫방이라니… 팬들은 지금부터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 두 번 합니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