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스타일’, 빌보드 차트 HOT100 싱글차트에서 2위 기록
싸이의 ‘강남스타일’, 빌보드 차트 HOT100 싱글차트에서 2위 기록


싸이의 ‘강남스타일’, 빌보드 차트 HOT100 싱글차트에서 2위 기록. ‘강남스타일’은 2주 전 64위로 차트에 진입한 후, 지난주에는 11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 on Billboard Hot100 Make some noise!”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빌보드닷컴
가수는 노래 따라 간다더니 당신은 새 챔피언 롸잇나우!

LG트윈스, 28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홈경기 시구자로 2009년 그래미 최우수 R&B 남자 보컬상을 수상한 니요 초청. 또한 LG트윈스는 27일 시구자로 XTM 인윤정 아나운서, 29일 시구 및 시타자로 고용노동부 선정 우수 숙련 기술인 명장 3인을 초청한다.
10 아시아
시구하다가 넘어지면 So Sick…….

김구라, tvN 의 MC로 복귀. 김구라의 복귀에 따라 그의 후임으로 출연했던 이윤석은 하차하게 되며, 김구라는 에 대해 “친정 같은 방송”이라고 표현하며 “부재 상황에도 나를 기다려줘서 고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윤석은 “원래 주인이 다시 돌아와 기쁘다”는 심경을 전하며 10월 2일 방송분에서 인수인계의 시간을 갖는다.
보도자료
출연 예정 화성인들 두 배로 긴장시키는 소식……!

티아라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SBS 을 상대로 일방적 하차 통보와 관련한 1억 4천만 원 규모의 위약금 청구 소송 진행.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에 출연이 예정되어 있었던 함은정이 제작진의 통보에 의해 하차가 결정된 것에 대해 명예회복 차원에서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전체를 위해 부당한 취급을 당해도 괜찮은 개인은 어디에도 없는 법이니까요.

KBS 의 ‘정여사’ 코너에 출연중인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 싱글 ‘브라우니’ 발표하고 가수 데뷔. 브라우니의 싱글 앨범은 기회주의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획 되었으며, 신인 여자가수의 목소리를 통해 음원을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 수익금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로 기부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브라우니, 내한한 테드랑 강남 클럽에서 양주 마시는 장면 파파라치 떴다면서요?

SBS ‘K팝스타’의 우승자 박지민과 듀엣을 이루는 ‘15&’의 다른 한명의 멤버, 박지민과 동갑인 15세의 백예린으로 밝혀져. 26일 박지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으며, 백예린은 2007년 SBS 에 출연한 뒤 JYP 공채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으로 선발된 인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두 사람 나이를 더한 것보다 나이가 많은 이모는 일단 눈물 좀 닦고 올게요.

최수종, 26일 새벽 촬영장으로 이동 중 트럭과 추돌사고 발생. 사고 당시 최수종은 그가 출연 중인 KBS 촬영을 위해 수원에서 안동으로 이동하던 중이었으며, 그가 탑승하고 있었던 차량은 앞부분과 보조석 쪽이 파손되었다. 최수종은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고 있으나 큰 외상은 없으며, 은 당분간 촬영이 중단된 상태다.
10 아시아
대왕님, 아직 남은 왕과 장군이 많으니 얼른 쾌차하시옵소서.

KBS 의 반주 악단을 이끌었던 김인협 악단장, 26일 오후 폐암 투병 중 별세. 고인은 향년 71세로, 지난해 말 폐암 진단을 받은 후 올해부터 프로그램에서 하차 했었다. 또한 은 30일로 편성된 추석특집편에서 김인협 악단장을 추모하는 영상을 방송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매주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셨으니 틀림없이 좋은 곳으로 가셨겠지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