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조윤희, 유기견 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조윤희, 유기견 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KBS 에서 방이숙 역으로 사랑받았던 조윤희, 유기견 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평소에도 유기 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온 조윤희는 오는 15일 다음 카페 ‘유기견에게 사랑을 주세요’와 함께 역삼동의 한 애견 카페에서 자선 바자회를 열 예정이다.
10 아시아
평소 동물을 사랑하는 집안에서 자란 천 모 씨는 때마침 역삼동에서 미팅을 마치고 지나가다 우연히 참석하게 된 바자회 물품들을 싹쓸이하고, 이를 말리는 이숙이에게 “내 별명이 뭔지 알아요? 개-재-용-이에요, 개재용. 개를 너무나 사랑한다는 의미죠!”

‘강남 스타일’의 싸이, 14일 발표된 빌보드 종합차트 핫 100에 64위로 데뷔. 이는 2009년 원더걸스가 ‘노바디’로 세웠던 76위보다 12단계 올라간 기록이다. 14일 현재 유튜브에 게재된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1억 6천 6백만을 넘긴 상태다.
10 아시아
내일 당장 대선 출마 선언해도 당선될 것 같은 대운.

토니 안, 추석 연휴에 방송될 SBS 출연. SBS 의 형식을 빌어 연예인들이 애정촌에서 1박 2일 동안 합숙하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에는 토니 안을 비롯해 여호민, 이정, 노우진, 박재민과 권민중, 채민서, 최지연, 간미연, 백보람이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오빠가 짝이라니, 자연스럽게 클럽 에쵸티에서 지원자 뽑아야죠.

은지원, 15일 생방송하는 tvN < SNL코리아 >에서 최근 에서 연기한 신소율과의 ‘등산키스’를 19금 버전으로 패러디한 VCR 콩트 공개. 공개된 촬영 스틸 컷에서는 은지원과 묘령의 여인이 푸르게 우거진 숲 속의 산책로에서 키스신을 펼치고 있으나 상대 배우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10 아시아
오빠가 19금이라니, 사장님은 주차장에서 차부터 대피시킵니다.

붐과 이특, 15일 방송되는 SBS 에서 상의 탈의. ‘몸짱 킹’ 중간점검 기간 동안 치열한 트레이닝을 해온 이특은 시청자들에게 그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상의를 탈의하고 드럼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냉정한 100사이즈야, 인간 프로틴 박정수가 왔다!

미국 HBO의 드라마 , 오는 10월 11일부터 영화채널 SCREEN에서 첫 방송. , 영화 등을 집필한 작가 아론 소킨의 신작 은 케이블TV 방송국을 배경으로 ‘진짜 뉴스’를 만들어 가는 앵커와 보도국 사람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린 작품으로, 8월 말 시즌 1 방송을 마쳤다.
10 아시아
주: 보도국 사람들의 비주얼에는 현실감이 없습니다.

지드래곤, 15일 공개되는 미니앨범 < ONE OF A KIND > 타이틀곡 ‘크레용(CRAYON)’의 의미 공개. 지드래곤은 “‘크레용’은 ‘CRAZY ON’에서 ‘Z’를 빼고 만든 단어로 팬들을 미치게 만들 수 있는 에너지를 많이 주고 싶어 만든 신조어다”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그래용.

아이유, 16일 방송되는 MBC 에서 실제 몸무게 밝혀. 이 날 출연해 “사람의 몸매만 봐도 몸무게를 정확히 맞힐 수 있다”고 말한 트레이너 숀리는 스튜디오에서 아이유를 보고 “43kg일 것 같다. 많이 나간다고 해도 45kg을 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지만 아이유는 “정확히는 46kg이다. 보이지 않는 곳에 살이 많이 붙어있다. 못 믿으시면 보여주겠다!”고 답했다.
보도자료
43이나 46이나…-_ –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