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호동,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비롯해 복귀작 논의 중
을 비롯해 복귀작 논의 중" />방송인 강호동, SBS 을 비롯해 복귀작 논의 중. 지난달 SM엔터테인먼트 계열의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강호동은 잠정은퇴 1년 만에 방송활동 재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을 복귀작으로 선택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SBS 측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강호동이 ‘무릎 팍 도사’에, 김구라가 ‘라디오 스타’에 다시 돌아오는 날도 있겠죠?

배우 김재원, 온스타일 MC로 발탁. 기초적인 피부 관리부터 헤어스타일까지 남성 뷰티 노하우를 담은 는 4주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되며, 시청자 반응에 따라 정규 편성될 가능성도 있다. 오는 16일 밤 9시에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남자들의 피부 관리, 헤어스타일 노하우는 모두 내레이션으로 처리하시고 화면은 온전히 김재원에게 양보하세요.

KBS 의 남자주인공인 배우 송중기, 대중들에게 각인된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말해. 이번 작품에서 도도하고 까칠한 강마루 역을 맡은 송중기는 제작발표회에서 ‘이미지 변신을 기대했냐’는 질문을 받고 “대중이 가진 나에 대한 이미지는 우유 광고에서 ‘싫어! 몰라! 안해!’라고 말하는 모습인 것 같다. 그래서 딱히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건 아니다. 오히려 지금 이미지가 광고에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공동 MC로 우유보다 더 뽀얀 송중기를 추천합니다.

배우 김인권, 이경규가 제작하는 영화 을 차기작으로 결정. 은 KBS 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담은 휴먼 코미디 영화로, 실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 송해도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0월에 촬영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0 아시아
구수한 트로트로 인기상을 받은 출연자 역할에는 김정태 씨를 추천하고요.

tvN 에서 방성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 와의 인터뷰에서 학창시절 친구들이 추천해 준 장래희망 1위가 연예인이었다고 말해. 이시언은 “중학교 때 친구들이 나한테 잘 어울리는 장래희망으로 뽑아준 게 1위가 연예인이고 3위가 사기꾼이었다. 그때부터 아이들이랑 잘 놀고 객기도 충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어디서 노홍철 냄새 안나요?

배우 톰크루즈, 가수 싸이에게 트위터 팔로우 신청. 싸이 역시 톰크루즈에게 팔로우 신청을 하며 “나중에 ‘강남스타일’ 공동주연을 해보는 게 어떠냐”는 멘션을 보냈고, 이에 대해 톰크루즈는 “생각해보겠다(Think)”는 답변을 남겼다.
10 아시아
톰크루즈의 다음 내한 일정: 싸이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카라의 강지영이 주연을 맡은 한일합작 드라마 , 오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투니버스에서 방영. 지난 4월 일본에서 방영된 는 다양한 국적을 지닌 젊은이들이 한 하숙집에 머물게 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로, 강지영은 하숙집 주인의 딸이자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유리 역을 맡았다.
보도자료
옛날에는 떡볶이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분식집 딸이 부러웠는데 요즘엔 훈훈한 대학생들을 실컷 볼 수 있는 하숙집 딸이 부러운 걸 보면… 이렇게 나이를 먹어가나 봅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