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물등급위원회, 에미넴의 내한 공연기획사 고발
영상물등급위원회, 에미넴의 내한 공연기획사 고발
영상물등급위원회(이하 영등위), 에미넴의 내한 공연기획사 고발. 영등위는 공연 전 공연기획사 액세스이엔티로부터 에 관한 자료를 받고 연소자 무해 공연으로 결정했지만 실제 콘서트에서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 지정된 곡을 공연했다는 이유로 액세스이엔티를 공연법 위반으로 고발했다.
10 아시아
정말 유해한지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기회가 있다면 한 번 가보고 싶은 1인.

티아라, 자필로 쓴 사과 글 게재. 티아라는 29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간의 의견 차이를 저희 안에서 풀지 못하고 개인적인 문제를 공개적인 공간에 드러냈던 것은 정말 어리석은 행동이었다고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는 내용의 자필 글을 공개했다. 또한 이 글에서 “더 이상 화영이에게도 상처받는 일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저희도 언제든 화영이를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전 멤버 화영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티아라는 9월 3일 신곡 ‘섹시 러브’를 발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자필 편지의 새로운 용도를 알게 된 1인.

개그맨 유민상, “브라우니 (개 인형) 삽니다”라고 글 남겨. 유민상은 자신의 트위터에 KBS ‘정여사’에 등장하는 브라우니 인형 사진을 올리며 “똑같은 모델 가지고 계신 분 DM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은 제시염. (추신: 먹으려고 사는 거 아님)”이라는 트윗을 남겼다.
10 아시아
브라우니, 유민상 씨가 먹으려고 한다면 물어!

이영자와 공형진, tvN 에서 하차. 2007년 첫 방송부터 MC를 맡은 이영자와 2009년 2월부터 합류한 공형진은 최근 마지막 녹화를 끝냈다. 이 날 제작진은 이영자와 공형진을 위한 깜짝 영상을 공개해 두 MC가 눈물을 흘린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는 두 명의 새 MC와 함께 오는 9월 다시 방송을 시작한다.
10 아시아
혹시 그 영상에 오지호 씨와의 만남이 있었던 건 아니겠죠?

리쌍의 개리, SBS ‘런닝맨’에 복귀. 허리 부상으로 ‘추적자 외전’, ‘공효진과 함께 하는 로맨틱 코미디 레이스’ 촬영에 참여하지 못한 개리는 지난 27일 경기도에서 진행된 박태환-손연재 편 녹화로 복귀했다. ‘런닝맨’ 제작진은 “촬영에 참여하려는 개리의 의지가 강했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개리의 강한 의지=손연재

배우 김영애, SBS 에 캐스팅 돼. 김영애는 갑자기 나타난 톱 배우 출신의 남나비를 며느리로 맞이하는 시어머니 이정애 역을 맡았다. 이정애는 꽃만 봐도 눈물을 흘리는 여린 심성을 가진 캐릭터이며 극 중 며느리 남나비는 배우 염정아가, 이정애의 아들 김정욱은 배우 김성수가 맡았다. 은 오는 10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혹시 남나비는 복수를 위해 점 찍고 나타난 K?

배우 김정난, “지금도 애들이 트위터로 고민 상담을 한다”고 말해. 김정난은 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언니,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어 본다”며 “진지하게 물어보니까 대답 안 할 수도 없고 촌철살인을 던져줄 거라고 생각하니까 대충 말해줄 수도 없다”고 털어놨다.
10 아시아
일단 ‘민숙 언니 봇’을 만들어 시험 삼아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전 바로 팔로잉을 하겠어요.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