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제작진, “티아라 컴백 확정 아니다”라고 말해
제작진, “티아라 컴백 확정 아니다”라고 말해" />KBS 제작진, “티아라 컴백 확정 아니다”라고 말해. 제작진은 티아라가 9월 첫째 주에 로 컴백한다는 스타투데이의 보도에 대해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논의가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마이데일리 또한 티아라가 9월 6일 Mnet 으로 컴백한다고 보도했지만 측 역시 이를 부인했다. 티아라는 지난 7월 말 멤버 화영이 코어콘텐츠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해지한 후 논란이 일자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10 아시아
이것은 마치 볼레벤 가자마자 덴빈이 오는 그런 속도.

버스 사고로 사망한 KBS 보조 출연자 박 씨의 유족, “(유족의) 시위 동기가 없는 애도 자막은 거부한다”고 밝혀. 유족은 보도 자료를 통해 “(KBS에 요구한 사항은)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시하고 유족이 시위를 하게 된 동기, 결과를 공개하라는 것이다. 시위의 원인과 결과 공개 없이 고인을 연상하게 하는 자막을 올리는 것은 고인과 유족을 희롱하는 행위다”라고 전했다. 유족은 지난 4월 보조 출연자 30명이 탄 버스가 전복되는 사고 이후 “제작사의 사과와 보상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다”며 시위를 했고 28일 KBS는 “유족의 요구를 수용해 드라마 최종회 초반이나 말미에 유족을 애도하는 자막을 내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도 자료
유족에겐 태풍을 견디는 것보다 더 힘든 시련이겠죠. 어서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YG, 지드래곤의 신곡 ‘그XX’에 ‘19세 미만 청취불가(이하 ‘19금’)’ 등급 요청할 예정. YG는 29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공개한 ‘그XX’ 발표 공지 이미지에 ‘19금’ 표기를 했으며 신설된 영상물등급위원회에 등급제를 신청할 때는 물론 모든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에 ‘19금’ 등급을 자체적으로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19금’ 등급은 보통 음원이나 앨범 발표 후 심의를 통해 결정된다.
10 아시아
YG가 영등위에 대처하는 자세: 남들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브리트니 스피어스, “‘강남 스타일’ 안무를 배워야 할 것 같다”고 말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9일 트위터에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 비디오를 링크하며 “난 이 비디오를 사랑한다. 너무 재밌다! 이 안무를 배워야 할 것 같은데 누구 가르쳐 줄 사람?”이란 트윗을 올렸다.
10 아시아
싸이 씨, 얼른 트위터 맞팔 해주면 춤 가르쳐 준다고 하세요!

장미란 선수, “박태환에게 빼빼로 받았다”고 말해. 28일 KBS 에 출연한 장미란 선수는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한 박태환 선수에 대해 “장난기가 많다”며 “하루는 박태환에게 전화가 왔다. 잠깐 만나자고 해서 나갔더니 나한테 빼빼로를 건네더라. 그 날이 빼빼로 데이였는데 훈련 가기 전 나한테 힘을 내라고 준 거다”라고 말했다. 박태환 선수 또한 “장미란의 매력은 양파처럼 까면 깔수록 계속 나온다. 친해질수록 더 기대게 된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박태환 선수, 어떻게 이렇게 귀엽고 애교도 많고 다정다감하죠? 뭬일 몰 먹귈래?????

tvN , 시즌 11 방송 확정. 제작진에 따르면 는 오는 31일 시즌 10 종영 후 2개월 정도의 휴식을 거쳐 11월 중순 시즌 11으로 다시 돌아온다. 한편 산호(김산호)와 영애(김현숙)의 결혼 여부가 시즌 10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영애가 결혼할진 모르겠지만 김현숙 씨가 와 결혼한 건 확실하군요.

유준상, “아들 동우가 영화 를 보고 ‘비 삼촌은 메인 캐릭터고 아빠는 그냥 캐릭터’라고 했다”고 말해. 유준상은 와의 인터뷰에서 동우의 말을 듣고 “포스터를 가리키며 비보다 아빠 얼굴이 더 크다고 해줬다”며 “비 삼촌을 더 멋있게 봐준 것 같아서 씁쓸하긴 했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유준상 씨, 씁쓸하지만 지치시면 안 됩니다! 지치셨어요? 지치는 게 뭡니까? 안 지치셨죠? 그래요, 지금처럼만 앞으로 가세요!

양학선 선수, 현대자동차 아반떼 온라인 광고 촬영 마쳐. 지난 27일 현대자동차는 2012 런던 올림픽 체조 남자 도마에서 금메달을 딴 양학선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발표했으며 양학선 선수는 28일 광고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양학선 선수에게 광고 모델 계약 기념으로 2013년형 아반떼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렇게 혼수를 하나씩 준비하는 건가요?^^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