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영상물등급위원회가 18일부터 시행하는 ‘인터넷 뮤직비디오 사전 등급분류 심의’와 관련해 “뮤직비디오 없으면 온라인에서 홍보 불가. ‘월간 윤종신’은 폐간 수순”이라고 발언. 윤종신은 해당 법률이 강제하는 약 2주가량의 심사 기간이 ‘월간 윤종신’의 발행 구조와 맞지 않음을 강변 했으며, 6일에는 은지원이 자신의 트위터에 “뮤직비디오 사전검열? 가지가지 하네”라며 “더러워서 뮤비 안 찍어”라는 불편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해당 법률이 시행될 경우, 심의를 거치지 않은 뮤직비디오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 할 경우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이나 2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 질 수 있다.
10 아시아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비교할 때, 뮤직비디오는 호환, 마마보다 무서운 게 확실한가 봅니다.

MBC <일밤> ‘나는 가수다 2’, 홈페이지를 통해 ‘새 가수 선발전’ 참여 양식 공개. 국내에서 음악앨범을 발표한 경험이 있는 가수를 대상으로 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솔로, 그룹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가수는 ‘나는 가수다 2’에 9월의 가수로 출연 할 기회를 얻는다.
MBC 홈페이지
9월이면 진짜 숨은 고수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6일 오전 MBC 사옥 앞에서 진행된 ‘< PD수첩 > 작가 전원해고 규탄과 원상복귀를 위한 결의대회’에 참석한 김영현 작가, “22년 작가 생활을 하며 15년을 MBC와 함께 했다. 하지만 지금 사측의 행동은 15년 인연을 후회하게 만들고 있다”고 발언. 이 행사에는 드라마, 예능, 교양, 라디오 등 방송 전 부문의 작가들이 참여했으며, 김영현 작가는 MBC가 < PD수첩 > 작가를 일방적으로 해고한 이유로 “지상파 방송의 주인이 시청자가 아니라는 점”과 “작가를 동료로 생각하지 않는 점”을 꼽기도 했다.
10 아시아
하지만 9월이 되기 전에 ‘만나면 좋은 친구’를 되찾는 것이 급선무죠.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 이정신, 9월 방송 예정인 KBS <내 딸 소영이>에 주요 인물로 캐스팅. <내 딸 소영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후속으로 편성되는 주말 드라마로, 아버지와 딸의 사랑과 화해를 그린 작품이다.
보도자료
그리고 9월에 제가 스케줄 비워 놓을 테니까 신인 배우 인터뷰 하나 진행 하시죠. 헤드라인도 벌써 써 놨어요. ‘리틀 심은하, 내 딸보다 예쁜 배우’

투니버스, 16일부터 자체제작 드라마 <마보이> 방송 예정. <마보이>는 여장남자 CF 스타 아이린과 가수 지망생 그림이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아이린 역할에는 그룹 터치의 선웅이 캐스팅 되었으며 <해를 품은 달>,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한 김소현이 그림을 연기한다.
보도자료
오! 오! 오! 오빤 여장 스타일.

배정남, 지난달 31일 택시강도를 직접 제압해 경찰에 인도한 것에 대해 영등포 경찰서로부터 감사장 받은 사실 밝혀져. 영화 <베를린>을 촬영 중인 배정남을 대신해 매니저가 감사장을 전달 받았으며 당사자는 “다른 사람도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쑥스러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오! 오! 오! 오빤 간. 지. 폭. 풍 패션 임금님!

개그맨 이종훈, 5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성형수술 후 사진 공개. 이종훈은 ‘너무 무섭게 보이는 인상 때문에 편안하게 여러분에게 다가가고 싶어서’ 성형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음을 밝히며 2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10 아시아
진짜 성형수술의 이유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지난 6월 이종훈 씨와 <10 아시아>가 진행한 인터뷰 일부를 발췌해 드립니다. “어렸을 때부터 개그맨이 꿈이었고, 개그가 정말 좋다. (중략) 미친 듯이 코미디를 계속 하고 싶다.”

MBC, 소니픽쳐스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아시아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제작 및 방영을 위한 의향서 교환. 해당 계약에 의해 MBC는 각기 다른 문화를 가진 부부를 출연시키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세계판을 12회 이상 분량으로 제작하고, 이를 중국, 타이완, 인도, 호주 등 최대 41개국에 방송하게 된다.
보도자료
상견례까지 마친 스포츠 스타 P씨가 중국 선수와 함께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그런 일은
…… 안 생겨요!

애쉬튼 커쳐, 자신의 동업자와 함께 몰래 카메라 쇼 < Punk`d >의 온라인 시리즈 제작. < Prank Lab >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 쇼는 몰래 카메라를 활용하지만, 시청자가 온라인의 특성을 이용해 출연 배우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TV 쇼와 차별화된다. 유투브 등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의 Machinima Prime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재 40개의 에피소드가 선 제작되었다.
로이터 통신
이별 후 아픔을 달래기 위해 컴퓨터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로버트 패티슨 씨. 지금쯤 (구)여자 친구가 애쉬튼 커쳐와 함께 방문을 열고 들어와 “뻥이지롱!”하고 외쳐주기를 바라겠지만 그런 일은…… 안 생겨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