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진섭,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2’ 출연


‘나는 가수다 2’ 출연" />가수 변진섭, MBC ‘나는 가수다 2’ 출연. 변진섭은 팝페라 가수 카이, 윤하와 함께 이은미, 정인, 이수영의 빈자리를 채우는 8월의 새 가수로 발탁됐다. 지난 해 ‘나는 가수다’ 방송 당시 제작진으로부터 수차례 출연 요청을 받았으나 완벽한 준비가 안됐다는 이유로 출연을 고사해왔던 변진섭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아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가수들이 합류하는 ‘나는 가수다 2’는 오는 5일 오후 2시 40분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저의 희망사항: 첫 무대에서 ‘너에게로 또다시’+‘새들처럼’+‘희망사항’ 메들리 불러주세요.

티아라의 소속사 김광수 대표, 언론매체 제외한 대중문화평론가 2명과 ‘티진요’를 대표할 수 있는 3명에게 만남 제안.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어느 누구든 ‘티진요’를 대표할 수 있는 세 사람을 선정해 3일 오후 5시까지 ‘티진요’를 통해 전달해주길 바란다”며 “공신력 있는 대중문화평론가 2명과 ‘티진요’를 대표할 수 있는 3명, 김광수 대표가 한 자리에 모여 이번 일과 관련해 한 점의 의혹도 없이 말끔히 궁금증을 풀어주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보도자료
저의 궁금증 1. 과연 ‘공신력 있는 대중문화평론가’ 2인은 누구일까?
2. 간담회 결과는 언제 ‘중대발표’ 될까?

3일에 방송된 SBS 에 출연한 배우 김정난, 샤이니의 온유를 좋아한다고 말해. 김정난은 “온유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 있다”며 “키우고 있는 고양이 이름도 샤이니로 지었다”고 고백했다.
10 아시아
온유 군, 언니를 위해 <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콘서트 > VIP석 티켓 좀 빼놓으세요.

빅뱅의 승리, 일본 후지TV의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페셜 MC로 발탁. 지난 달 빅뱅 일본투어를 마친 후 일본에 남은 승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지난 2일 자신의 이름을 건 < V.I FROM BIGBANG > 정규방송 진행을 맡았다.
10 아시아
승리 군, 귀국하시면 도 굽어 살펴주세요.

지난해 8월에 종영한 tvN , 5주간 여름 특집 방송. 는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제보를 다루는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3일 방송되는 1회분에서는 물에 빠져 죽은 영혼이 몸속에 들어와 남편과 어머니에게 폭행과 폭언을 일삼고 하루 종일 울기만 하는 사례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는 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에어컨 없이도 서늘한 금요일 밤을 보낸 후

서울아트시네마, 오는 11일 공포영화 3편 연속 상영. 이번 심야상영은 ‘시네바캉스 서울 영화제’의 특별 행사 중 하나로, 밤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영화 , , 를 상영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12,000원이다.
10 아시아
토요일마저 낙원상가에서 밤을 지새운다면 그야말로 ‘살아있는 시체’가 되겠네요.

걸그룹 카라, 오는 8월 말 미니앨범 발매. 현재 카라는 막바지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후 한동안 국내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하지만 카라가 깨워준다면 벌떡 일어날 수 있겠죠?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