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윤정, 지난 1일 자택에서 사망
배우 남윤정, 지난 1일 자택에서 사망
배우 남윤정, 지난 1일 자택에서 사망. 사인을 두고 유족과 경찰의 의견차가 있었으나 故 남윤정의 딸은 “(어머니가) 혼자 힘들어서 가신 게 맞다”고 말했다. 당초 유족들이 고인의 사인을 심장마비로 밝힌 이유는 유서에 남긴 부탁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1973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故 남윤정은 MBC , , JTBC 등에 출연한 바 있다.
10 아시아
그 곳에서는 부디 외롭지도, 힘들지도 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SBS 에 출연 중인 이종혁, 오는 6일부터 일주일 간 SBS 진행. 의 DJ 이숙영이 여름휴가를 가는 동안 대타 진행자로 나선 이종혁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청취자와의 전화연결, 라이브 노래 솜씨, 나의 추천곡 등의 코너를 진행한다.
10 아시아
오빠! 제 신청곡, 싸이의 ‘강남스타일’ 틀어주세요.

2일 방송된 YTN 에 출연한 배우 이하나, 올해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라고 밝혀. 또한 이하나는 “구체적인 날짜를 말하면 오히려 안 지켜지더라. 최대한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언니는 무슨 스타일이에요? 예쁜 스타일?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 오는 15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역대 우승자와 주요 본선 진출자들이 출연하는 개막식 열어. 개막식 사회는 그동안 시리즈를 진행해 온 김성주가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우리 윤제도 나오나요? 무대에서 막 시원이 안고 ‘사랑스러워 넌 나의 애기야’ 해주나요?

영상물등급위원회, 오는 18일부터 뮤직비디오에 대한 사전 등급분류 심의 시행. 지난 2월 17일 개정된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 대해 제작자 또는 배급업자가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사전 등급 부여 신청을 하지 않고 게재할 경우 처벌받게 된다. 심의 대상에는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및 메이킹 영상도 포함돼 있다.
보도자료
1997년 ‘안승호 부인’이었던 시원이가 부릅니다. ‘아~~ 니가 니가 니가 뭔데!’

배우 신세경, KBS 카메오 출연. 신세경은 극중에서 최근 배우의 자질을 뽐내고 있는 방장군(곽동연)이 방송국 대기실에서 만나는 톱스타 신세경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촬영은 이번 주말에 진행되며 오는 11일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신세경을 만난 장군이는 다짜고짜 자신이 외운 대사를 줄줄 읊어대며 매력을 발산하지만 신세경은 장군이 아버지가 배달해 준 팥빙수를 먹느라 장군이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데…

영화 속편 제작. 배우 노미 라파스와 마이클 패스밴더는 이미 속편 계약을 했으며, 각본을 맡았던 데이먼 린델로프가 속편의 각본까지 맡을지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속편은 2014년이나 2015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 ? 그것도 아니면 ?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