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의 소속사 대표, 멤버 화영의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식 발표
티아라의 소속사 대표, 멤버 화영의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식 발표


티아라의 소속사 대표, 멤버 화영의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식 발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는 30일 오후 1시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티아라를 보좌하는 19명 스태프의 볼멘소리를 수렴하여 멤버 화영을 자유계약 가수 신분으로 조건 없이 계약 해지한다”며 “현재 불거지고 있는 티아라 그룹 내의 왕따설이나 불화설은 사실과 무관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티아라 멤버들이 트위터에 올린 ‘의지’ 발언과 관련해서는 “무대에 오르고 못 오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스타와 스태프가 의지를 가지고 공연해야 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요약은커녕 해독도 불가능한 보도 자료를 작성한 의지.

박태환 선수가 준결승에 진출한 남자 자유형 200m 예선경기, 지난 29일에 방송된 2012 런던올림픽 중계방송 중 시청률 1위 기록.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남자 자유형 200m 예선경기는 22.7%의 전국 시청률을 보였다.
보도자료
갑작스러운 실격 처리와 무례한 인터뷰에도 흔들리지 않고 은메달을 따낸 의지.

SBS ‘런던올림픽 특집’ 편, 30일 방송 결방. 현재로서는 오는 4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나, 축구대표팀이 조별리그 B조 예선에서 1위로 통과할 경우 같은 시간에 축구 8강전에 중계될 수도 있어 아직은 편성이 유동적인 상황이다. 30일 밤에는 양궁 남녀 개인전과 배드민턴 혼합복식 예선전이 중계된다.
10 아시아
월드컵에 이어 올림픽 현지 중계까지 놓치지 않는 이경규의 의지.

가수 하하, 가수로 성공한 정형돈에 대해 “배가 아프다”고 말해. 스컬&하하의 미니앨범 < YA MAN > 쇼케이스에 참석한 하하는 “뚜껑은 열어봐야 아는데 형돈이와 대준이가 너무 잘됐다. 데프콘은 진심으로 축하한다. 하지만 정형돈은 인정할 수가 없다. 배가 아프다”면서도 “이적과 유재석은 즐겁게 힘 빼고 하는 거고 우리는 목숨 걸고 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어떻게든 ‘유느님’ 비방은 피해가려는 신도의 의지.

개그맨 박명수, 채널A MC로 발탁. 은 돈 앞에서 사람이 어떤 심리적 반응을 보이는지 실험으로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돈에 대한 확실한 철학과 돈 쓰는 법에 대한 철저한 소신이 있는 나야말로 이 프로그램의 적임자”라며 진행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은 오는 1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나는 가수다’로 크게 데였으면서도 여전히 단독 MC에 욕심내는 의지.

KBS, SBS, EBS 및 외주제작사 시사교양작가 778명, MBC < PD수첩 > 집필 거부 의사 밝혀. 그들은 성명서에서 “시사교양 작가들을 부당한 조치에 의해 동료작가들이 거리로 내몰린 빈자리에 들어가 사장이나 간부들이 불러주는 대로 쓰는 작가군으로 여겼다면 이는 전체 시사교양작가들에 대한 모독이며 치욕이 아닐 수 없다”며 “작가 6명이 전원 복귀할 때까지 기꺼이 싸움에 함께할 것”이라며 작가 해고 철회를 요구했다.
10 아시아
동료에게 날아온 돌을 함께 맞으려는 의지.

영화 에 출연한 배우 아미르 칸, 으로 감독 데뷔. 은 인도 남부의 학교를 배경으로 남모를 장애를 가진 8살 이산과 그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교사 니쿰브의 따뜻한 관계를 그린 영화로, 발리우드 작품으로는 유일하게 풀버전으로 공개된다. 오는 9월 6일에 국내 개봉한다.
10 아시아
그러나 때론 의지만으로 안 되는 일이 있죠. 알 이즈 웰!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