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두 번째 싱글 발표 취소
2NE1, 두 번째 싱글 발표 취소


2NE1, 두 번째 싱글 발표 취소. YG는 “오는 28일 2NE1이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같은 날 시작되는 글로벌 투어 일정과 국내 활동이 겹칠 경우 2NE1의 체력 저하가 우려돼 발표를 취소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2NE1은 글로벌 투어에 집중하고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는 건 안 되무니다, 안 되무니다.

배우 하정우-공효진 주연 영화 , 8월 30일 개봉. 는 하정우가 지난해 제4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수상하면 트로피를 들고 국토대장정을 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영화로, 하정우는 영화 에 함께 나온 공효진과 다른 배우들을 설득해 서울부터 해남까지 대장정을 떠났다. 제작사 측은 “‘배우’ 타이틀을 신경 쓰지 않고 길바닥에 아무렇게나 널브려져 ‘이렇게까지 리얼해도 되나’ 싶었다”며 각본이 없는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임을 강조했다.
10 아시아
‘이렇게까지 리얼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또 겨…겨털이 나오는 건 아니겠죠?

SBS , 일본에서 방송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은 오는 10월부터 한류전문 위성채널인 엠넷을 통해 일본에서 방송된다. 한편 은 종영까지 2회 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지난 18회 방송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24.4%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일본 시청자에게 입구는 씨엔블루 종현일테고 출구는 누굴까요? … 혹시 록이 오빠?

보아, “예능은 체질이 잘 안 맞는 것 같아서 너무 어렵다”고 말해.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보아는 “SBS ‘런닝맨’에 나간 것도 최대한 재밌게 편집해 주신 건데 그랬다”며 “그 ‘유느님(유재석)’ 조차 내가 말을 하면 좀 어시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보아느님의 위엄.txt

레이디 가가,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신작 에 출연. 로드리게즈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녀는 화끈한 액션을 보여줬다. 정말 대단했다”는 글과 함께 레이디 가가가 나온 영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는 멜 깁슨, 제시카 알바, 대니 트레조 등이 출연하는 영화다.
10 아시아
로버트 로드리게즈와 레이디 가가의 조합이라니요. 이름만 들어도 ‘센’ 영화일 것 같습니다.

공유, KBS 촬영 도중 “그래, 밤새 뽀뽀 한 번 받아보자”라고 말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 따르면 공유는 극 중 다란(이민정)이 경준(공유)의 볼에 뽀뽀를 하는 장면에서 계속 NG가 나자 이렇게 말했다. 뽀뽀를 받고 난 후에는 “지철(공유의 본명)아, 연기를 해. 연기를 하라고”라며 혼잣말을 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살면서 언제 한 번 공유에게 “밤새 뽀뽀 한 번 받아보자”는 말을 들을 수 있을까요…? 네네, 이번 생엔 안 되겠죠…

박원순 서울 시장, 이효리에게 감사 인사 남겨. 박원순 시장은 26일 “시장님 휴가 도서목록에 제 책이 살포시 들어있네요”라는 이효리의 트윗에 “좋은 책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효리 작가님^^* 독후감 제출할게여”라는 답장을 보냈다. 이효리의 책 는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를 비롯해 네 마리 고양이와 함께 하는 일상을 담은 책이다.
10 아시아
제출할게‘여’라뇨! 시장님, 너무 귀여우신 거 같아열!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