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18일 오전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
알렉스, 18일 오전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
알렉스, 18일 오전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 당시 알렉스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34%에 이른 것으로 밝혀졌다. 같은 날 소속사인 플럭서스 뮤직 측은 “알렉스가 18일 새벽 2시경 지인들과 술자리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 검문에 적발됐다”며 “사람이 다치거나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는 없었다”고 사고 경위를 밝혔다. 또한 “공인으로서 신중하지 못했던 행동에 깊이 반성하고 있다. 향후 일정에 관해서는 현재로서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다”며 “반성과 자숙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알렉스는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는 JTBC 에 캐스팅된 상태다.
10 아시아
차 없는 사람이 상팔자입니다.

허일후 MBC 아나운서, 지난 17일 MBC가 발표한 인사에서 미래전략실로 전출 명령받아. 허일후 아나운서는 1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 가족들과 를 아껴주신 분들, 시청자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쉽지가 않습니다. 복귀가 불가능하게 됐습니다. 어젯밤 10시경 인사발령이 났습니다. 미래전략실이라는 새로 생긴 부서로 전출 명령을 받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허 아나운서는 “절차탁마하고 와신상담해서 MBC의 밝은 미래에 대해 확실한 전략을 세우고 오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인사에서 신동진, 김범도, 김상호 아나운서 역시 타부서로 전출됐으며, 전종환 기자는 용인 드라미아개발단으로 발령받았다.
10 아시아
사장님 팔자가 진짜 상팔자.

박찬욱 감독의 , 내년 3월 1일 북미 개봉 확정.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는 R등급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R등급은 ‘제한(Restricted)’을 뜻하는 것이며, 17세 미만 관객은 부모나 성인보호자 없이 관람이 불가하다. 는 아버지의 장례식을 마친 소녀의 집에 존재조차 몰랐던 삼촌이 갑자기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스릴러 영화로, 미아 와시코브스카와 니콜 키드먼, 매튜 구드 등이 출연한다.
박스오피스 모조
한줄 요약: 팔자에도 없던 삼촌이 넝쿨째 굴러 온 이야기.

오는 19일 개봉하는 , 역대 최대 예매량 기록.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는 사전 예매량 25만 4천 장을 기록했다. 이는 개봉 전까지 총 23만 8,611장의 예매량을 기록한 을 뛰어넘는 수치다. 와 에 이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한 이번 작품에는 크리스찬 베일과 모건 프리먼, 게리 올드만, 조셉 고든 래빗 등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제가 25만 4천 명의 운명을 예언해보겠습니다.

……..‘덕후’로 살아갈 팔자입니다.

가수 이범학, 18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부장의 잔소리’ 공개. 이번 신곡은 샐러리맨을 대변하는 트로트로, ‘허리띠 꽉 졸라매고 넥타이 꽉 졸라매고 / 험한 인생길 살아보려는데 네가 뭔데 태클이더냐 / 부장의 잔소리 귀찮은 잔소리 너 땜에 내가 내가 못 살아 / 사장의 잔소리 귀찮은 잔소리 너 땜에 내가 내가 못 살아’ 등의 가사로 구성돼 있다.
10 아시아
모든 샐러리맨들의 속마음: 아이고 내 팔자야…..

인피니트 남우현, 오는 8월 방송되는 MBC 캐스팅. 남우현은 극 중 구미호 역을 맡은 티아라 효민의 상대역으로 출연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는 사람이 되기 위해 남자 999명의 간을 취한 구미호(강예원)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 한 명의 간을 얻으려 하는 이야기다.
10 아시아
줄거리 예상: 우현은 자신의 간을 빼앗으려 접근하는 구미호를 조련하는데…..

레게 밴드 윈디시티, 오는 21일 방송부터 KBS 에 합류. 이번 경합에서 윈디시티는 70년대를 대표하는 이장희의 통기타 명곡 중 한 곡을 선곡, 레게풍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인다. 한편 이달 말 윈디시티는 신바람 이박사와 함께 녹음한 곡이 포함된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며, 7월 일본 오사카 투어와 8월 인천 펜타포트록페스티벌 등 공연 또한 이어갈 예정이다.
10 아시아
다음 전설로는 김흥국 씨를 추천합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