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넝쿨당>, 8회 연장으로 9월 종영
, 8회 연장으로 9월 종영" />KBS (이하 ), 8회 연장 확정. 당초 50부작으로 기획돼 8월 12일 종영 예정이었던 은 시청률 30%대를 훌쩍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제작진과 배우들의 스케줄 조정 끝에 8회 연장으로 9월 9일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10 아시아
선배, 좀 상큼한 것 같아요.

새누리당 이한구 원내대표와 민주통합당 박지원 원내대표, 29일 발표한 합의문을 통해 MBC 파업 사태와 관련 “8월 초 구성될 새 방송문화진흥회 이사회가 방송의 공적 책임과 노사관계에 대한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 노사 양측 요구를 합리적 경영판단 및 법 상식과 순리에 따라 조정ㆍ처리하도록 협조한다”고 명시. 이로써 차기 방문진에 의한 김재철 사장 퇴진 시나리오에 한층 힘이 실리고 있다.
10 아시아
선배, 막 설레는 것 같아요.

에서 방이숙(조윤희)을 짝사랑하는 레스토랑 점장 천재용 역을 연기 중인 배우 이희준,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교제 중이라고 밝혀. 한국예술종합학교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2010년 함께 연극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10 아시아
선배, 확 김새는 것 같아요.

티아라의 은정, 8월 4일 첫 방송 되는 SBS 주말드라마 출연 확정. 은정이 맡은 홍다미 역은 한때 피아니스트를 꿈꿨으나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사고로 죽고 어려운 가정 형편에 꿈을 포기하는 비운의 캐릭터다. 한편 티아라의 소속사 측은 은정을 비롯해 최근 MBC 에 출연하게 된 효민, KBS 에 캐스팅된 소연 등 티아라 멤버들이 김광수 대표를 찾아가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듯 시간을 쪼개서라도 하고 싶은 일들을 모두 해보고 싶다”는 의견을 전한 결과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선배, 곧 쓰러질 것 같아요.

윤진서, 감기약 과다복용으로 응급실에 실려가 위세척 후 회복 중. 윤진서는 28일 오후 5시께 경기도 일산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매니저에게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며 이후 제기된 자살시도 설에 대해 소속사 측은 “26일 미국에서 돌아온 윤진서가 시차 때문에 잠이 안 오자 감기약을 수면제 대신 먹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10 아시아
선배, 좀 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화 홍보 중인 고현정, 28일 SBS 파워FM 에 출연해 자신이 인터뷰하고 싶은 사람은 개그맨 이경규라고 밝혀. 고현정은 “꼭 한 번 SBS 에 초대하거나 인터뷰해보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 이경규를 꼽으며 “‘버럭’으로 유명하신데, 나랑 비슷한 마음에서 그러는 건지 물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선배, 꽤 살벌할 것 같아요.

성동일, 29일 밤 방송되는 SBS 에서 ‘종족 번식 능력’에 대한 자신감 드러내. 아내와의 사이에 세 자녀를 둔 성동일은 “색다른 장소에서의 부부 관계가 아이를 낳는데 효과적”이라며 특정 장소들을 언급했으며 연예인 동료 및 후배들에게 자신만의 아이 갖는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서언배~! 쫌 엉큼한 것 같아요~!

박효신, 전 소속사 인터스테이지와의 전속계약 파기에 대해 15억 원을 배상하라는 대법원 판결 받아. 대법원은 29일 인터스테이지가 박효신을 상대로 낸 30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에서 상고를 기각하고 ‘15억 원 배상’으로 원고 승소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박효신은 2008년 1심에 불복해 항소했으나 2심 역시 인터스테이지 측이 박효신을 지원하는 데 미흡했던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계약 위반으로 인해 해지되었다는 주장은 이유 없다는 판결을 내린 바 있다.
10 아시아
선배, 좀… 너무한 것 같아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