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아율,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배우 정아율,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배우 정아율,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故 정아율은 KBS 에서 홍승희(황선희)의 친구 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지난 12일 오후 서울 자택에서 스스로 목을 매 결국 숨을 거뒀다. 지인들에 따르면 故 정아율은 그간 우울증을 겪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마련됐으며 15일 오전 11시 발인이다.
10 아시아
이렇게 햇빛이 좋은 날에도 누군가의 마음엔 그늘이 진다는 걸 가끔 잊고 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순재, 오는 16일 방송되는 tvN < Saturday Night Live Korea >(이하 < SNL 코리아 >)에 카메오 출연. ‘크루쇼’로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 이순재는 ‘야동순재’를 넘어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코믹 캐릭터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출연해주시는 건가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가평과 자라섬 일대에서 열려. 3일권을 6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500매 한정으로 판매되며, 오는 19일 오후 2시 YES24에서 오픈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폴란드 아티스트인 토마슈 스탄코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재즈 피아니스트 압둘라 이브라힘, 3대 퓨전 재즈 기타리스트 스코필드의 트리오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압둘라라곤 밖에 몰랐던 1人……

배우 고경표,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MBC 폐지 반대 의견 올려. 고경표는 “무한도전 폐지?…..무슨 말도 안되는-!! 무한도전은 보통의 예능과는 다르다고요 저에겐 있어 일주일을 버티는 힘이었고 여러분에게도 특별한 프로라고 생각 됩니다…제발 이러지 마세요 아직은 안되요…피켓시위라도 하고 싶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하석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무한도전 폐지 반대-!!!외주반대-!!! 내 청소년기 시절 인생 지침서 무한도전-!! 당신들의 또 한 번의 큰 도전-!!!꼭 성공하시길 석진이형과-!!!응원합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미투데이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를 서로 사맛디 아니할쎄 이런 전차로 어린 백성이 니르고저 홀빼이셔도! 홀빼이셔도!!! 홀빼이셔도!!!!!!

MBC ‘무한걸스’, 첫 방송에서 ‘무한상사’ 패러디. 오는 17일 방송되는 ‘무한걸스’는 험난한 조직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무걸 출판사’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직장인, 김신영은 아부 종결자, 신봉선은 근본 없는 유학파 출신 사원, 김숙은 입사 20년차 만년 대리 등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무한걸스’는 MBC every1에서 방송되던 프로그램으로, 지난 2일 6월 개편을 통해 MBC에 정규편성 됐다.
10 아시아
험난한 조직 사회라면 MBC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데요.

장근석, 14일 일본 (이하 )에서 직접 제작한 영화 로 특별상 수상. 장근석은 재학 중인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선배들과 함께 제작한 에서 각본과 감독, 편집, 주연 등 1인 4역을 소화했다. 은 미국 아카데미상 공인 아시아 최대급 국제 단편영화제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하라주쿠와 오모테산도, 록본기, 요코하마에서 개최된다.
10 아시아
이렇게 사는 건 참 좋을 것 같아요.

샤이니, 오는 7월 21일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 SHINee WORLDⅡ > 개최. 이번 공연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 무대와 다섯 멤버들의 개별 무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10 아시아
키 씨의 패션쇼와 종현 씨의 ‘드립’ 쇼도 볼 수 있나요?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