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와 f(x) 설리 주연 <아름다운 그대에게>, 8월 SBS 수목 드라마로 편성
, 8월 SBS 수목 드라마로 편성"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 주연의 드라마 , 8월 SBS 수목 드라마로 편성. 나카조 히사야의 동명 순정만화를 바탕으로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끈 바 있는 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의 재기를 돕기 위해 남장을 하고 남자 체고로 위장전학 온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KBS , 의 전기상 감독이 연출을, MBC , 의 이영철 작가가 집필하는 는 캐스팅 마무리 후 6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보도자료
나카츠 캐스팅도 빨리 발표해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샤이니의 온유, 트위터 시작. 며칠 전 자신의 계정을 개설했으나 지인에게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친구가 다섯 명(주: 팔로잉)인데 왜 옆에 친구가 오천 명(주: 팔로워)이 된 거야?” 등의 멘션을 보내며 혼란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던 온유는 6월 3일 ‘@skehehdanfdldi라는 아이디로 새로운 계정을 개설한 후 “이번엔 비밀번호 바꾼다고 계정삭제 안 누를 거임”이라는 다짐을 남겼다.
트위터
31만 명이 넘는 친구를 보유한 트윗계의 거성, @realjonghyun90님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배우 유준상-홍은희 부부, 월드비전글로벌 아동보건 캠페인(Child Health Now) 홍보대사로 위촉. 월드비전 아동보건 캠페인은 5세 미만 영유아동사망률을 감소시키기 위한 전 세계적인 운동으로, 평소 아이들의 복지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던 유준상과 홍은희는 의약품이 없어 목숨을 잃는 아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에 눈물을 보이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 각오를 다졌다.
보도자료
드라마 속 테리는 현실에서도 이런 남자, 드라마 속 남의 남편은 현실에서도 남의 남편…

MBC 에브리원의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 오는 17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10분 MBC 방송. 는 지상파 방송에 맞추어 MBC 최고의 인기 아이템 10개를 자신들의 캐릭터로 재구성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파일럿으로 방송되었던 는 메인 MC 정보석을 비롯해 세대가 다른 여섯 남자들이 초대 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21일부터 의 뒤를 이어 방송되며 6월 17일부터는 일요일 밤 11시에 조형기, 안문숙, 탁재훈 등이 한 가족으로 뭉친 가 세대공감 감동의 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랫돌 빼서 윗돌 괴며, 김재철 사장님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 시청률 20.9%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 정상에 올라. 한편 같은 날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2’는 17.6%를, KBS 는 10.0%를, MBC 는 5.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한편 ‘나는 가수다 2’를 보신 부모님은 국카스텐 콘서트 표를 구해오라고 하셨다.

스토리온 의 MC를 맡은 배우 한고은, 4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저 또한 인간이기에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숙적이라 생각하며 평생 짊어지고 가야 될 고통”이라고 말해. 또한 한고은은 “살다 보니 그냥 주어지는 것은 없다. 그래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며 도움 줄 수 있을까를 생각하며 MC를 맡게 되었다”는 각오를 밝혔다.
10 아시아
그냥 얼굴 공유해요. 아니, 다리…

제국의 아이들 광희, 다리 부상으로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2’ 툰드라 편 중도 하차. 광희는 지난 5월 중순 ‘병만족’ 김병만, 리키 김, 노우진, 새로운 멤버 이태곤과 함께 시베리아의 툰드라 지역으로 떠났으나 혹한으로 부상을 입자 촬영을 중단하고 예정보다 1주일가량 앞선 5월 26일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희는 현재 병원에서 꾸준한 치료를 받으며 회복 중이다.
10 아시아
아, 다리…다리 쾌유하세요.

시리즈를 비롯해 , 등을 만든 ‘꿈의 공장’ 드림웍스의 송정진, 김정현 애니메이터, 와의 인터뷰에서 드림웍스 직원들의 복지에 관해 밝혀. 송정진 애니메이터는 “정말 막판 마감에 쫓기지 않는 이상 야근을 금지 시킨다. 시간 외 근무를 시키면 직원들이 피곤하니까 회사 측에서 굉장히 미안해 한다” 고 말했으며 김정현 애니메이터는 “오후 3시에 전체 메일이 온다. 아이스크림 차가 와 있으니까 내려와서 먹으라는 거다. 사람들이 다 나와서 단 걸 먹고 웃으며 일 얘기를 한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거, 농담도 참 잘 하시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