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연대, 백지영의 신곡 ‘Good Boy’가 남성을 비하했다는 이유로 음원유통금지 가처분 신청
남성연대, 백지영의 신곡 ‘Good Boy’가 남성을 비하했다는 이유로 음원유통금지 가처분 신청
남성연대, 백지영의 신곡 ‘Good Boy’가 남성을 비하했다는 이유로 음원유통금지 가처분 신청. 남성연대 측은 ‘Good Boy’에 대해 “연인관계에 있는 연하남을 연상녀가 길들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지만 그 표현이 주인과 개의 관계처럼 남성을 비하하고 있다. 남성이 여성에게 대든다는 표현을 ‘짖어대’, ‘주인을 물어’ 등의 가사로 묘사했다”고 주장했다.
10 아시아
웃자고 쓴 가사에 죽자고 덤비는 남자들을 보면 ↓

가수 이효리, 오는 24일 반려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집 출간. 이효리는 오는 6월 4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이효리와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을 진행하며, 책 판매 인세 전액은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지나가던 순심이가 다 웃겠어요.

SBS ‘K팝 스타’의 우승자 박지민, 백아연, 박제형, JYP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박지민은 “박진영 심사위원의 꼼꼼한 지도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고 지금까지 보여드린 것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배우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K팝 스타’ 출연자들과 계약하지 않는 대신 기존에 있는 연습생에게 더욱 집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박지민, 백아연, 박제형도 중요하지만 우선 지소울부터 데뷔를…

배우 류진, MBC 에 함께 출연 중인 임시완과 단둘이 홍대에서 스테이크를 먹었다고 말해. 류진은 와의 인터뷰에서 “각자 집에 있는데 시완이가 전화를 하더니 같이 밥을 먹자고 했다. 시완이 숙소는 합정이고 우리 집이 상암인데 시완이는 차가 없으니까 내가 차를 몰고 데리러 갔다. 데이트하는 것 같았다. 어딜 데려갈까 고민했는데 마침 시완이가 가까운 홍대가 어떠냐고 제안해서 스테이크 먹으며 오순도순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그 곳에서 류진행 아나운서는 류정우-박준금 커플의 비밀 데이트를 목격하고…

가수 강타와 길, KBS ‘백지영 편’의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 강타는 “훈련병 시절 지영 누나가 예쁜 편지지에 직접 편지를 써서 보내줬는데 그 때 딱 한 번 여자로 느껴졌다”고 말했고, 길은 “우리와 있을 때는 거칠게 대화를 나누다가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오면 갑자기 굉장히 여성스러워진다”며 남자친구 앞에서 달라지는 백지영의 모습을 털어놓았다. 백지영은 강타, 길과 함께 Mnet 의 코치로 출연했다.
10 아시아
우리가 기다리는 건 ‘몰래 온 동료’가 아니라 ‘몰래 온 애인’입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에 출연하는 최다니엘,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저 되게 동안인데 소지섭 선배님과 친구로 나온다”고 말해. 이에 소지섭은 “최다니엘 씨와 무려 10살 차이가 나는데 친구로 나와서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사이버 수사대원들의 애환을 담은 작품 에서 소지섭은 사이버 수사대의 1팀장 김우현 역을, 최다니엘은 천재 해커 박기영 역을 맡았다. 오는 30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KBS 에서 유준상보다 무려 한 살이나 어린데도 작은 아버지로 출연하시는 김상호 씨도 계십니다.

한 소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유아인, 오는 24일 홍대 앞 한신포차에서 ‘유아인과 함께하는 100% 깨끗한 팬 사인회’ 개최. 사전에 기업 블로그를 통해 선발된 30명과 팬 사인회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선발될 70명 등 총 100명이 유아인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10 아시아
사인 대신 러브샷은 안 될까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