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와 고준희, 결혼설 부인
주진모와 고준희, 결혼설 부인
주진모와 고준희, 결혼설 부인. 8일 한 매체는 주진모와 고준희가 올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주진모와 고준희는 지난해 9월 고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 리메이크 음원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후 지난 1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10 아시아
열애설에 이어 결혼설을 접한 갑수좌의 반응 : 진모가 또?

조승우,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MBC 사극 출연 확정. 조승우는 천민의 신분으로 말을 고치는 수의사에서 출발해 어의에 이르게 되는 백광현 역을 맡아 데뷔 13년 만에 첫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됐다. 는 MBC , 등에서 함께 작업해온 이병훈 감독과 김이영 작가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10 아시아
부제: 조승우의

이윤석, tvN 에 새 MC로 합류. 이윤석은 방송 잠정 은퇴를 선언한 김구라 대신 오는 10일 진행되는 녹화부터 기존 MC인 이경규, 김성주와 호흡을 맞추게 된다. 연출을 맡은 황의철 PD는 “김구라와 완전히 다른 개성을 지닌 인물을 찾던 중 국민 약골이라는 화성인다운 캐릭터와 KBS ‘남자의 자격’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이경규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이윤석이 낙점됐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10년간 이경규의 210가지 심부름을 해온 이윤석이야말로 화성인이죠.

Mnet 우승팀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오는 12일 약 1년 동안 교제한 한 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김명훈의 결혼식 사회는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맡았으며 주례는 소설가 이외수, 축가는 다이나믹 듀오가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혹시….. 축가는 다이나믹듀오와 노홍철이 부르는 ‘사랑의 서약’?

에이핑크, 오는 9일 첫 정규 앨범 (UNE ANNEE) 발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허쉬’, 1년 전 데뷔일과 같은 제목으로 팬들에 대한 감사를 담은 ‘4월 19일’을 포함해 총 아홉 곡이 수록돼 있다. 에이핑크는 오는 10일 Mnet 을 통해 컴백할 계획이다.
10 아시아
그날은 회사 내 남자 직원들이 줄줄이 조퇴를 하는 참 이상한 날이었지….

유준상, 8일 방송되는 KBS 에서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한 적이 있다”고 밝혀. 유준상은 KBS 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남주와의 대화내용을 전하며 “김남주가 촬영이 늦게 끝나서 새벽에 집으로 들어갈 때가 많은데 그 시간에도 김승우가 커피를 타달라고 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승우는 “아내가 타준 커피가 제일 맛있다”고 답했다.
보도자료
부부 동반 커피 CF를 노린 거라고 대답했어야죠.

MBC 신정수 PD, 8일 오전 서울 광화문에서 김재철 MBC 사장 사퇴 촉구 1인 시위. MBC 노동조합은 지난 7일 ‘김재철 사퇴 촉구 MBC PD 릴레이 1인 시위’를 시작했으며, 첫 주자로는 MBC < PD 수첩 >에서 각각 황우석 편과 광우병 편을 제작한 한학수, 이춘근 PD가 나섰다. 지난 1월 30일 시작된 MBC 노조 파업은 8일로 100일 째를 맞았다.
10 아시아
이렇게 기쁘지 않은 100일은 처음입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