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의 어머니 윤임자 씨,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22회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 수상
박진영의 어머니 윤임자 씨,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22회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 수상
박진영의 어머니 윤임자 씨,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22회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 수상.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녀를 훌륭한 예술가로 키운 어머니들의 숭고한 정신과 공덕을 기리고 귀감으로 삼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발레리나 김주원의 어머니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7명이 수상자로 결정 되었다.
10 아시아
어머니가 아들을 보는 마음이 그런 거죠. 행복한데 불안해 해, 불안한데 행복해 해. 일곱 분 모두 수상 축하드립니다.

SBS 를 연출하던 서혜진 PD, 건강 등 개인적인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하차. SBS는 현재 후임 연출자로 등을 연출한 민의식 PD를 내정 했으며, 이번 주 녹화 분은 임시적으로 최영인 CP가 진행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방송 한 달, 시청자들의 마음은 불안한데 불안하고 불안하더니 불안합니다.

이은미, MBC ‘나는 가수다 2’의 메인 MC로 확정. 당초 이은미는 경연에 대한 부담과 공연 스케줄 등을 이유로 진행 제안을 고사 해 왔으나 제작진의 설득으로 결국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박명수와 노홍철이 현장 MC로, 박은지가 객석 MC로 최종 결정 되었다.
보도자료
1위를 하시고 명예롭게 방송을 떠나실까 불안해해야 하는 겁니까?

차예련, 프로골퍼 박창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부인. 차예련의 소속사는 2일 보도된 두 사람의 열애설에 관련해 “지인들과 같이 골프를 친 적 있는 친한 친구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은 아닌 것으로 확인 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남성팬 여러분, 이제 불안감 해제경보를 발령합니다!

박유환, MBC 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에 지수를 연기하는 박선영의 남편 민도 역에 캐스팅. 의 최이섭 감독과 김선영 작가가 참여하는 는 세계적인 영화감독을 꿈꾸지만 백수 처지인 민도가 의사인 지수와 결혼 후 처가살이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로 극 중에서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설정되어 있다.
보도자료
아기 같이 생긴 남편이 꿈은 높은데 현실은 시시하고 그러면 막 속상하고 힘들겠죠?

KBS, 5월 5일부터 KBS kids 채널 개국. ‘신나는 어린이 세상’을 모토로 2세부터 12세까지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KBS kids는 에듀테인먼트 채널로서 , 등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비롯해 영국의 Cbeebies, 미국의 BabyFirstTV 등으로부터 수입한 콘텐츠를 방송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여기 해결책이 있습니다! TV만 틀어 놓으면 교육도 되고, 재미도 있고……

영국 E4에서 방영한 에서 에피를 연기한 카야 스코델라리오, 주얼리 브랜드의 광고 촬영을 위해 5월 1일 내한.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항에서 만난 한국 팬들의 환영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특히 한국 팬들이 선물로 준 과자 ‘초코하임’을 “영국에 가져가고 싶다”며 언급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유승호 씨를 꼭 만나보시길 권합니다. 씽씽 얼려먹는 법을 알려주실 거예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