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대만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박스의 한국음악 차트에서 100주간 1위 기록
슈퍼주니어, 대만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박스의 한국음악 차트에서 100주간 1위 기록
슈퍼주니어, 대만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박스의 한국음악 차트에서 100주간 1위 기록. 슈퍼주니어의 이번 기록은 2010년 6월부터 63주간 ‘미인아’가 1위를 차지 한 후, 역시 이들의 노래 ‘미스터 심플’이 2011년 8월부터 1위를 이어받아 37주간 정상을 차지한 것이 더해진 결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대만에서 SM은 ‘슈퍼 주니어 만만세’의 약자일지도…….

MBC C&I, 손바닥 TV의 폐지 통보. 프로그램의 담당자인 이상호 기자는 4월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폐지를 통보 받았다”며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으며, MBC 노조는 특보를 통해 “또 다시 편파, 불공적의 칼날을 휘둘러 망가뜨린다면 MBC의 소중한 콘텐츠를 스스로 짓뭉개는 행위”라고 사측의 결정을 비난했다. 는 오는 3일 BBK 김경준과 관련한 속보를 방송 할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MBC에 묻습니다. 왜죠?

영화 , 이명세 감독 하차 후 감독과 제목 변경 결정. 영화는 라는 새 제목으로 진행되며 의 조연출을 맡았던 이승준 감독이 연출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명세 감독은 11회차 촬영을 진행 했으나 제작사와의 의견 충돌로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충무로에 묻습니다. 대체 왜죠?

1일 방송되는 KBS 에 출연한 장현성, 자신을 “저예산 설경구”라고 소개. 설경구와 함께 연극을 했던 장현성은 영화계에서 성공한 설경구와 달리 유난히 저예산 영화에 많이 출연했던 시절을 소개하며 꾸준히 작품을 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평범한 외모와 부담 없는 개런티”를 꼽기도 했다.
보도자료
연기력에 개런티가 정비례 하는 게 아니란 말인데… 그러니까 왜죠?

tvN 새 시트콤 , 서인국, 은지원, 에이핑크의 은지, 인피니트의 호야 등 출연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져. 6월 경 방송 예정인 은 90년대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KBS ‘남자의 자격’을 연출했던 신원호 PD가 감독으로 참여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젝스키스가 1997년 ‘학원별곡’으로 데뷔 했으니 이 작품은 아마도 시트콤을 빙자한 연예 사극.

줄리엔 강, 1일 방송되는 MBC 에 아나운서 박준금의 팬으로 카메오 출연. 극 중에서 줄리엔 강은 박준금과 커피숍에서 우연히 마주친 후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성을 연기하며 “처음 만난 박준금, 김수현과의 호흡이 인상적”이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이로써 출연 남성 평균 신장과 임시완 군의 신장은 또 한 뼘 멀어집니다…….

픽시 로트, 정규 2집 의 활동 일환으로 5월 중 내한 예정. 픽시 로트는 최근 GD&TOP이 참여한 노래 ‘Dancing On My Own’ 등이 수록된 스페셜 앨범을 아시아에서 한정적으로 발표 했으며, 내한 시 2박 3일 일정으로 쇼케이스와 방송 출연 등의 스케줄을 소화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GD&TOP은 당장 이하이의 연락처를 픽시 로트에게 전달합니다. 실시!

이번 주말 방송 예정인 NBC 에 출연한 바비 브라운, “내가 휘트니 휴스턴을 약물 중독으로 이끌지 않았다”고 발언. 또한 그는 “그녀가 죽은 이유는 내가 아니다”라고 덧붙였으며 자신을 만나기 전부터 휘트니 휴스턴에게 약물 문제가 있었음을 밝히기도 했다. 2007년 휘트니 휴스턴과 이혼한 바비 브라운은 약물 중독에 시달려 왔으나 7년 전 이를 극복했으며, 이번 출연은 휘트니 휴스턴 사후 첫 인터뷰다.
로이터
때로는 죽은 사람도 말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