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폐지설 돌아
‘라디오스타’ 폐지설 돌아" />MBC ‘라디오스타’ 폐지설 돌아. ‘라디오스타’는 25일 김구라 하차 이후 첫 녹화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당일 취소되었으며, 최근 일부 MC는 하차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MBC 측은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프로그램 방향에 대해 계속 회의 중이며 당분간은 준비한 방송 분량이 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조만간 이라는 논문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해피캠퍼스에 누가 올려놨으면요.

송중기, KBS 와 SBS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의 신작 출연. 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당한 남자가 복수를 하기 위해 기억을 잃은 다른 여자를 이용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드라마로 방송사나 편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문채원이 상대역으로 물망에 올라 있다.
10 아시아
이상하게 치킨을 부르는 제목이네요.

SBS ‘K팝 스타’ 결승에 오른 박지민과 이하이, SBS 출연. 의 박상혁 PD는 “‘K팝 스타’ 팀이 출연하는 녹화를 5월 3일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출연을 확정했으며 다른 멤버들도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5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말풍선 1 : 눈물의 공기밥
말풍선 2 : 내가 노래를 못해도…
말풍선 3 : 국가대표 천상의 목소리?
특별무대 : 수펄스

온스타일, 5월 5일부터 방송. 은 서인영, 유아인 등이 출연했던 의 네 번째 시리즈로, 패션 홍보회사 ‘멘탈붕괴’의 CEO로 변신한 가인은 프로젝트를 수행할 패션왕 5인과 함께하며 스타일링 센스를 드러낼 계획이다.
보도자료
멘탈붕괴 보다 조심해야 할 것은 이미지 붕괴.

샤이니, 26일 방송되는 tvN 에 출연. 샤이니는 연습생 시절의 힘들었던 사연 및 각 나라별 인기 있는 멤버 순위, 식탐이 많은 멤버 순위 등을 털어놓았으며 막내 태민은 MC 공형진에게 “어떻게 하면 좋은 결혼상대를 만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10 아시아
스무 살의 호기심.

양희은, E채널은 시추에이션 드라마 (이하 ) 내레이션 맡아. 매회 결혼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단막극 형태로 만든 에서 양희은은 냉철하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주인공 남녀에게 따끔한 충고와 따뜻한 조언을 더하는 엄마 표 조언자 역할을 한다.
보도자료
서른 살의 의구심.
…에 대한 엄마의 답 “그렇게 성질이 못돼먹었으니 아직 시집을 못 가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 최근 논란이 된 인터넷 광고에 대해 공식 사과. 소녀시대의 유리가 모델로 출연해 ‘신상 명품 백을 갖는 방법은 남자친구를 사귀는 것’이라는 결론을 내리는 내용의 이 광고가 논란이 되자 26일 마몽드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해당 광고는 제품의 콘셉트를 경쾌하고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하는 의도로 제작됐으나, 일부 적절하지 않은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말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신중하고 사려 깊게 고객님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는 글을 남겼다.
홈페이지
경쾌 (輕快) : 움직임이나 모습, 기분 따위가 가볍고 상쾌함.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