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결성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결성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결성.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5월 2일에 첫 미니앨범 을 발매하며 정식 활동을 시작한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의 유닛은 음악과 콘셉트에 따라 멤버 구성이 매번 다양하게 변화하고 멤버들의 재능을 전방위적으로 선보이는 차별화된 형태로 이뤄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태티서(셋이서) 노래 부를 꼬에욤! 뿌우~

Mnet 에 출연 중인 박태영과 지난 6일 탈락한 신지현,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블라인드 오디션 이후 백지영 팀에서 함께 코칭을 받아왔던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 덕분에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10 아시아
백지영 씨가 코치해준 건 노래가 아니라 연애 스킬이었나 봅니다.

농구선수 조성민, 오는 5월 5일 3살 연하의 플루티스트와 결혼.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6년간의 교제 끝에 다음 달 5일 서울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10 아시아
5월입니다. 이제 곧 결혼 소식들이 봇물처럼 터져 나올 거예요.

뮤지션 장기하, SBS 파워FM 의 DJ로 발탁. 그동안 SBS 파워FM , MBC FM 등을 비롯한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임시 DJ를 맡았던 장기하는 오는 30일부터 매일 밤 10시에 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명을 직접 작명한 장기하는 “기껏 대타 DJ 몇 번 해 본 게 전부인 내 프로그램이 대단해 봐야 얼마나 대단하겠느냐. 일단 ‘대단하다’고 해 놓으면 결국 그 말에 책임지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달이 차오르는 밤에 싸구려 커피를 들고 우리 지금 당장 만나요.

슈프림팀의 이센스,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년 2개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 받아. 재판부는 지난 13일에 열린 선고 공판에서 이센스가 초범인 점을 고려, 집행유예를 결정했다. 이와 함께 사회봉사 160시간 및 약물치료 강의 수강 40시간, 213만 여원의 추징금을 선고했다.
10 아시아
충분히 반성하고 다시 돌아오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영화 , 300만 관객 돌파.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은 지난 18일 3만 2778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 관객수 301만 3308명 기록, 관객 수 300만을 넘어섰다.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주연의 영화 은 첫사랑과 건축을 접목시킨 멜로 영화다.
이렇게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데

KBS ,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기록.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가 전국시청률 12%를 기록하면서, SBS (11.4%)와 MBC (10.8%)의 시청률을 앞섰다. 18일 방송된 9회분은 수술 덕분에 눈을 뜨게 됐지만 일부러 이장일(이준혁) 앞에서 눈이 안 보이는 척했던 김선우(엄태웅)가 마지막 장면에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던 동공이 정상적으로 회복되는 모습을 보이며 끝났고, 이에 엄태웅의 반전 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10 아시아
어떻게 눈을 안 뜰 수 있겠어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