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
조혜련,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
조혜련, 결혼 13년 만에 협의 이혼. 조혜련은 고정 출연 중이던 SBS 과 MBC 등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 일로 우주 군이 더 외로워지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채정안, 30대 후반의 사업가와 열애. 채정안의 소속사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채정안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지인들과 함께 사업가 A씨를 만났으며, 함께 신앙을 키워가며 자연스레 친한 교회오빠 정도로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역시 교회야말로 진정한 애정촌입니다.

개그우먼 안영미와 강유미, tvN 에서 한 팀을 이룰 것으로 알려져. 강유미는 당초 시즌 2가 끝난 후 뉴욕으로 돌아가 학업을 재개할 예정이었으나, 방송활동을 위해 잠정 연기했다.
10 아시아
‘고고 예술속으로’ 시즌 2로, GO GO! GO GO!

배우 이현우, 엄태웅에게 생일 축하 인사 건네. 이현우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엄태웅에게 “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태웅선배님~ 생일축하합니다~! 선배님 ! 생신축하드리고요! 촬영하느라 힘드실텐데ㅠㅠ힘내세요 ㅠㅠ 방송잘보고있어요 ㅎㅎ 시청률오늘많이올랐어요!! ㅎㅎ 나중에 한번 놀러갈게요!! ㅎㅎ맞팔해주세요 ㅠ”라는 멘션을 보냈다.
트위터
현우 군, 누나도 널 팔로하고 있어요……

강타, JTBC 캐스팅. 강타는 진중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전도유망한 건축가 구승재 역을 맡아 김두수(최민수)와 양선아(심혜진)의 둘째딸 김은하(김소은)와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은 서로를 배려하지 않고 제각기 살아온 콩가루 가족이 가장 김두수의 죽음을 앞두고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휴먼코미디다.
10 아시아
두 사람이 결혼 한다면 ‘시월드’ 보다 무서운 ‘처월드’가 탄생할 수도….

미드 , 오는 5월 4일부터 국내 방영.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방송된 시즌 2는 다섯 명의 왕들이 한 개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렸으며, 총 제작비 9천만 달러를 들여 대규모 전쟁신을 추가했다.
보도자료
왕자와 왕세자의 시청률 전쟁은 아무것도 아니었군요.

인디 뮤지션 17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공연 및 컴필레이션 음반 기획. 뮤지션 한희정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께 헌정하는 컴필레이션 음반 가 여성 뮤지션들의 자발적 참여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소식. 그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한 공연이 열립니다”라는 글을 공연 포스터와 함께 게재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한희정과 백현진, 시와, 소규모아카시아밴드 등이 참여하며, 첫 공연은 오는 21일 열린다.
10 아시아
이래서 홍대 여신이라고들 하나봅니다.

새누리당 이상돈 비상대책위원, tvN (이하 ) 생방송 토론 도중 퇴장. 이상돈 비대위원은 4일 밤 11시부터 진행된 에 패널로 참석했으나, 5일 새벽 3시께 건강상의 이유를 들어 퇴장했다. 이날 패널로 함께 참석했던 민주통합당 김진애 의원과 통합진보당 박원석 후보는 5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 같은 행동을 비난했으며, 김유정 민주당 대변인 역시 논평을 통해 “새누리당은 퇴장 전문당, 검증 기피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10 아시아
저도 오늘은 몸이 안좋아 일찍 퇴갤하겠습니다. 이만 총총.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