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오는 5월 20일 결혼
정준하, 오는 5월 20일 결혼
정준하, 오는 5월 20일 4년간 교제한 10세 연하의 재일교포 스튜어디스와 결혼. 정준하는 2일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의 한 음식점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5월 20일 오후 6시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이 소식을 MBC 에서 밝히고 싶었지만 파업 중이라 계획이 연기됐다. 그런데 결혼이 당장 5월이라 더 미룰 수 없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축하드립니다. 에서 ‘정준하 장가보내기’ 특집의 피날레를 보고 싶은데!

의 김태호 PD, 인터넷용 ‘유재석TV’ 방송 계획 밝혀. 당초 팀은 지난 3월 31일 촬영한 ‘무한뉴스’ 영상을 4일께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2일 정준하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면서 ‘간추린 무한뉴스’라는 제목으로 정준하의 결혼 발표가 담긴 1분 30초 분량의 영상을 급히 공개했다. 이어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 멤버들의 안부 인사는 이번 주 중 유재석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방송 계획을 전했다.
트위터
은 인터넷에서나 볼 수 있을 뿐이고…..

SBS ‘K팝 스타’, 주말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에 올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일 방송된 ‘K팝 스타’는 전국 기준 19.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KBS2 ‘1박 2일’(16%)과 MBC ‘남심여심’(4.1%)을 제쳤다. 이날 방영된 는 최재형 PD와 조성숙 PD의 파업 참여로 인해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편집한 스페셜 편으로 대체됐다.
10 아시아
하지만 파업 때문에 신나는 건 SBS의 사장님일 뿐이고!

MBC 아나운서협회와 기자협회, 2일 오전 사측의 프리랜서 앵커 및 계약직 기자 앵커 채용을 규탄하는 기자회견 열어. MBC는 파업이 장기화되자 지난 19일 계약직 기자 4명과 프리랜서 앵커 5명을 채용했으나, 노조 측은 북한, 환경 전문 기자로 뽑힌 이들이 해당 분야와 별 관련이 없어 ‘불법 채용’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10 아시아
직원들은 울고 있네요.

청와대, 김제동을 비롯한 일부 연예인들 사찰 의혹. 지난 1일 은 경찰이 작성해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보고한 ‘정부 인사에 대한 정보 보고’라는 제목의 문건을 공개, 2009년 9월 청와대 민정수석실이 경찰에 김제동을 비롯한 이른바 ‘좌파 연예인’에 대한 내사를 지시했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음을 알리며 청와대의 사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청와대 대변인은 “사실 관계를 파악중”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K-POP이 나라의 정책 사업이 되니까 정부에서 사생팬질도 해보고 싶었나보네요.

배우 안내상, OCN 시즌 3 합류. 안내상은 남다른 감을 자랑하는 베테랑 형사 역을 맡아 류덕환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시즌 3는 현재 방송 중인 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영된다.
보도자료
OCN 여러분, 처럼 ‘아름다운’ 예고편 부탁드립니다!

카라, 레인보우의 소속사 DSP미디어, 오는 5월 7인조 보이그룹의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DSP미디어 측은 “24일 방송될 MBC MUSIC 리얼리티 프로그램 를 통해 멤버들의 얼굴과 프로필을 첫 공개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등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을 배출해온 만큼 노하우를 살려 전통을 이어 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보도자료
H.O.T.-젝스키스 시절처럼 EXO와 라이벌 관계가 될까요? 티저는 필수.

웹툰 , 영화화 결정. 최근 하일권 작가는 등을 제작한 영화사 문와쳐와 영화화에 관한 계약을 맺었으며, 연출은 작가와 제작자로 활동해온 이정섭 감독이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한 포털 사이트에서 연재된 웹툰으로, 빚 독촉에 시달리던 주인공 허세가 금자탕에 들어가 목욕관리사의 길을 걷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0 아시아
남자 배우들의 노출과 목욕투. 목욕만화의 때를 덮어쓴 되나요?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