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수, 페이스북을 통해 열애 사실 공개
배우 김지수, 페이스북을 통해 열애 사실 공개
배우 김지수, 페이스북을 통해 열애 사실 공개. 김지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Roy Kim님과 연애 중입니다’라는 글을 올렸고, 일반인 사업가로 알려진 로이 킴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페이스북을 통해 가까운 지인들에게 알리려 했다. 내 여자의 용기 있는 선택을 존중한다”고 썼다. 김지수의 소속사 측은 “아직 조심스럽게 만나는 단계라 결혼까지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단행본 이벤트 마감은 내일까지입니다. 서둘러주세요.

전노민, 김보연 부부, 결혼 8년 만에 이혼. 지난 2008년 전노민이 시작한 막걸리 사업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갈등이 번졌고, 이로 인해 이혼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한 달 전 가정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 한편, 김보연은 지난 8일 MBC 에 출연해 전노민과 함께 사는 집을 공개했다.
10 아시아
어려운 결정을 내린 두 분을 위해 2주 전에 방송된 이야기는 하지 않기로 해요.

방송인 우종완, 뺑소니 혐의로 재판 중.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우종완은 지난해 12월 강남구 대치동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앞에 있던 택시를 발견하지 못한 채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기소됐다. 검찰은 우종완에게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도주 차량) 등의 혐의를 적용해 기소했으며 오는 28일 판결이 선고된다.
10 아시아
사정이 어찌됐든 도망가는 건 용서받을 수 없는 죄입니다.

가수 이효리,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 출연. 온스타일 는 채식, 반려동물 등을 주제로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일상과 솔직한 속내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총 12주에 걸쳐 방송될 는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이효리 언니의 첫 19금 방송으로 가죠.

그룹 미스에이의 수지, 홍자매의 신작 드라마 (가제)의 여주인공 출연 논의 중. KBS에서 6월에 방영 예정인 은 을 연출한 지병현 감독과 홍정은-홍미란 작가가 4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재 공유와 이민정 등이 캐스팅 물망에 올라와있는 상태다. 수지 측은 “섭외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아직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이대로라면 최연소 로맨틱 코미디 여왕으로 등극할 것 같네요.

개그맨 김국진과 윤형빈, 매거진 4월호 표지 모델 발탁. KBS ‘남자의 자격’ 멤버들은 78일 간 유산소 운동으로 식스팩 만들기에 도전했고, 그 중에서 11.2kg 감량에 성공한 윤형빈과 0.8kg을 찌우는데 성공한 김국진이 공동 우승을 차지했다.
10 아시아
표지 속 김국진을 본 조영구는 웁니다.

그룹 신화, 10집 앨범 < THE RETURN > 타이틀곡 ‘비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어두운 흑백 배경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이 비너스의 자취를 애타게 쫓다가 결국 비너스를 찾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10 아시아
아직도 못 찾았나요? 일산 킨텍스에 가시면 양현석 사장님 옆에서 눈 화장 예쁘게 하고 아이들 심사하고 계실 겁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