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SBS <정글의 법칙> 시즌2 출연 결정
시즌2 출연 결정" />추성훈, SBS 시즌2 출연 결정. 은 기존 멤버인 김병만, 노우진, 리키킴, 황광희에 더해 추성훈과 배우 박시은을 섭외 했으며, 이들은 촬영을 위해 13일 남태평양의 바누아투로 출국했다.
10 아시아
진정한 관전 포인트: 패션 리더 추성훈의 S/S 세미 리조트 마린 정글 살려주세요룩

소지섭, 5월 방송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에 출연 확정. 은 사이버 수사대원의 애환을 그린 작품으로 의 김은희 작가와 김형식 감독이 참여한다. 극 중에서 소지섭은 경찰 고위 간부의 아들로 자신 역시 엘리트 코스를 밟아 온 경찰 김우현을 연기한다.
보도자료
범인, 감옥에 갈래 나랑 사귈래? 감옥에 갈래 나랑 결혼 할래? 감옥에 갈래 나랑…. 응?

김원준, tvN 에 출연 결정. 는 모태솔로 커리어우먼과 순정마초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김원준은 극중 주인공인 유건희의 첫사랑 학교 선배 역으로 출연한다. 유건희 역에는 강혜정이 캐스팅 되었으며 이규한, 이영은, 박민지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꼼수로 결혼이 성사될 것 같습니까?

오구리 ?, 4년간 교재해 온 야마다 유와 결혼 발표. 2008년 일본 NTV의 에 출연하며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은 오구리 ?의 스캔들 등으로 위기를 겪어 왔으나 화이트 데이인 3월 14일에 혼인신고를 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결혼을 완성하는 건 사랑과 애정과 믿음과 인내, 인내, 인내입니다!

김서형, 12일 오후 교통사고 당해. 김서형은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1톤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으나 출연중인 SBS 의 촬영을 마쳤으며, 13일로 예정된 드라마 종방연에도 참석할 의지를 밝혔다.
10 아시아
배우를 완성하는 건 의지, 열정, 투지인가 봅니다. 부디 후유증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나운서 전현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는야 샤이니 컴백을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방송인 대표”라며 샤이니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드러내. 또한 전현무는 샤이니의 티저 공개를 알려주는 팬에게 “가슴이 두근거려요. 내가 과연 루시퍼만큼 잘 소화해 낼 수 있을까?”라고 답변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그의 거친 생각과 불안한 몸짓과 그걸 바라보는 시청자에게 필요한 것도 의지, 열정, 투지!

스티븐 호킹, CBS 에 카메오 출연 예정. 의 총제작자인 빌 프레디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uper-secret, super-cool”한 게스트가 출연 할 예정임을 밝혔으며, 그 주인공이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임이 밝혀졌다. 그는 극중에서 자기 자신의 역학을 맡게 되며, 그의 출연 분은 4월 5일 방송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TV 가이드
호킹 박사님, 쉘든의 “버징가”에 대항할 “뻥이롱”을 연습하세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