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안녕하세요>,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시청률 11.9%로 동시간 시청률 1위 기록
,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시청률 11.9%로 동시간 시청률 1위 기록" />20일 방송된 KBS ,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시청률 11.9%로 동시간 시청률 1위 기록. 같은 시간 방송된 MBC 는 지난주보다 2.4% 하락한 10.9%를 기록 했으며, 빅뱅이 출연한 SBS 는 7.2%로 나타났다.
10 아시아
월요 공식 : 독주하는 육아 고민남 현호 > 독설가들 > 독한 얘기 털어놓는 게스트

김재중, 채널A 에 조선시대 무관 김경탁 역으로 출연 확정. 김재중이 연기하는 김경탁은 대대로 무인을 배출한 집안의 후손으로 현대에서 온 송승헌과 대결하는 한편 일편단심의 순정을 보여주는 인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조선시대의 영웅, 재중 씨를 만나러 돈데기리기리 돈데크만!

달샤벳의 지율, 윤태식 감독의 단편영화 주인공으로 촬영 마쳐. 영화 를 연출했던 윤태식 감독의 는 남자친구와의 추억의 장소를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기록하는 소녀에 관한 이야기로, 지율은 극 중에서 하와이로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소녀 한나 역을 연기했다.
보도자료
폴라로이드 필름 값을 생각하면 소녀가 얼마나 깊이 남자친구를 사랑했는지 알 수 있……

이승철, MBC ‘나는 가수다’ 출연설에 대해 “섭외를 받았으나 사양했다”는 입장 밝혀. 현재 ‘나는 가수다’는 휴방 중이며 방송 재개를 목표로 김영희 PD가 합류해 섭외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나가수’ 청중평가단 단장님으로 모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Mnet , 3월부터 시작되는 예선 일정 공개. 는 3월 초부터 참가자 접수를 시작하며 4월부터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칠 예정이다. 본방송은 8월로 계획되어 있다.
보도자료
아, 안되겠네요. 선약이 있어서!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인디전문 레이블 ‘DOMO(도모)’ 설립. 도모 레이블은 인디 음악과 콘텐츠의 체계적인 유통과 홍보를 후원하는 레이블 브랜드로, 인디 뮤지션과의 파트너십을 보다 긴밀하게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설립 되었다. 도모를 통해 발표되는 첫 번째 음반은 타루의 < BLAH BLAH >이며, 앞으로 야광 토끼, 옐로우 몬스터 등과의 작업이 예정되어 있다.
보도자료
나도, 너도, 우리 모두 가수다!

만화가 권교정,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원고 작업을 다시 시작했다고 알려. 권교정은 지난해 만화 을 연재하던 중 대장암 발병으로 작업을 중단했으며, 최근 항암치료를 받고 건강이 회복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눈물과 기도와 희망으로 쓴 원고가 세상에 나오는 날, 또 하나의 기적이 태어나는 겁니다.

만화가 조석, 와의 인터뷰에서 5년간 마감을 제 때 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우선 뭘 하고 놀아야 할지 몰라서”라고 대답. 또한 조석은 “요즘에는 만화 그리는 거 외엔 하는 게 없다”면서 트위터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도 “1번은 만화, 2번이 그 외일 텐데 나는 1번을 하고 나면 2번을 할 여력이 없다”고 대답했다.
10 아시아
매주 두 번씩 옥고를 읽는 것도 좋지만, 앞으로 6000회까지 계속 읽는 게 더 좋아요. 때로는 자신에게도 따뜻한 도시의 작가가 되어 주세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