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시라, 차인표, SBS <힐링캠프>에 출연
에 출연" />배우 채시라-차인표, SBS 에 출연. 동국대 연극영화학과 선후배 사이인 MC 이경규와의 친분이 출연 결정에 한 몫 했던 채시라는 오는 22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고, SBS 에 출연할 때부터 제작진이 섭외에 공을 들였던 차인표는 이번 달 말에 녹화가 예정돼 있다.
10 아시아
이쯤 되면 경규옹은 MC가 아니라 예능국장 수준이네요.

가수 패티김, 데뷔 54년 만에 은퇴 선언. 15일 오후 2시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진 패티김은 “영원히 노래를 하고 싶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를 떠나는 것이 가장 패티김답다는 생각을 했다”며 은퇴 이유를 밝혔다. 패티김은 오는 6월 2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호주 등에서 ‘이별’이라는 타이틀로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무대 아래에서도 영원히 아름답게 노래하시길 바랍니다.

박은지 기상캐스터, MBC 퇴사. 지난 2005년 MBC에 입사해 2006년 12월부터 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박은지는 지난 1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현재 연예기획사 싸이더스HQ와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은지 기상캐스터는 와 에 출연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한동안 오후 4시에 설거지 하면서 라디오를 듣게 될 프리랜서 1인 추가요.

틴탑,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에서 1박 2일 여행 떠나. 이번 방송에서는 여행 중 미션수행 과정에서 드러난 멤버들의 솔직한 속마음과 승부욕, 단결심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는 15일 제주도 화보촬영 현장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를 통해 방송된다.
10 아시아
매일 뿌려대던 향수도 끊고 서울에서 너희를 기다리고 있는 이 누나는 정말 미치겠구나.

조권, KBS ‘MC 스페셜 3탄-비스트 편’의 일일 MC로 발탁. 연습생 시절부터 비스트 멤버들과 친분이 있었던 조권은 2AM 컴백을 앞둔 와중에도 일일 MC 출연을 결정했다. 방송 100회를 맞아 ‘MC 스페셜’을 마련한 는 지난 달 24일부터 김승우와 이수근을 게스트 자리에 앉히고, 각각 김남주와 김병만을 특별 MC로 초대했다.
10 아시아
몰래 온 손님은 현아, 몰래 온 아내는… 가인?

tvN , 오는 3월부터 챔피언스리그에 돌입. 챔피언스리그는 정규리그 10라운드 동안 승점을 얻은 상위팀만을 모아 최강 개그팀을 가리는 무대로,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한 팀은 그동안의 누적승점과 온라인 인기투표수를 없애고 다시 한 번 5라운드 단기전 승부를 펼친다. 정규리그에서 2번의 대결만을 남겨놓은 현재, 승점을 보유하고 있는 팀은 아메리카노, 라이또, 아3인을 포함해 총 9팀이다.
10 아시아
맞선 보러 나온 양세형을 우쭈쭈 달래주고 핵폭탄과 송 이병의 얼굴 검사를 도맡았던 김기욱은 지금 어디에.

MBC , 사업에 실패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 ‘위대한 실패의 탄생’ 마련. 을 패러디한 ‘위대한 실패의 탄생’은 사업에 실패한 연예인을 오디션 도전자로, 사업에 성공한 연예인을 심사위원으로 초대해 기존 오디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1위를 차지한 연예인에게는 사업 성공비법 노하우와 사업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에 실패한 연예인으로는 개그맨 김경민, 염경환, 강성범, 성대현이, 사업에 성공한 연예인으로는 개그맨 이승환, 홍석천, MC 주병진이 참여한다.
10 아시아
이봉원 어디 갔어? 어? 하도 사업 말아먹어서 국수도 안 말아먹는다는 이봉원 어디 갔어?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