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건,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신사의 품격>으로 드라마 복귀
으로 드라마 복귀" />배우 장동건,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으로 복귀. 40대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은 장동건이 2000년 MBC 이후 12년 만에 출연하는 복귀작이다. , , 을 만든 신우철 감독과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은 작품이며, 김민종, 김민, 김수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여주인공은 아직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다.
10 아시아
고소영이 캐스팅된다면 신사숙녀의 고품격 드라마가 되겠군요.

그룹 남녀공학의 남자 멤버들, 티아라의 ‘Lovey-Dovey’ 리메이크. 티아라가 부른 ‘Lovey-Dovey’가 귀엽고 발랄한 곡이라면, 남녀공학은 여기에 강렬한 비트와 랩을 가미해 파워풀한 느낌의 ‘Lovey-Dovey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Lovey-Dovey Plus’는 오는 2월 9일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0 아시아
공약도 플러스, 스트레스도 플러스, 다크서클도 플러스, 체력은 마이너스.

배우 조진웅, 6살 연하의 유치원 교사와 7년 째 연애 중. 부산 경성대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에 만난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 한편, 조진웅은 2월 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에서 최형배(하정우)의 경쟁조직 두목 김판호를 연기했다.
10 아시아
요즘 부쩍 잘생겨지셨어요. 신랑수업 받으시나 봐요.

배우 이제훈, 삼성 썬더스 홈구장에서 팬 사인회와 시투, 하프타임 이벤트 진행. 한효주와 함께 삼성 디지털카메라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제훈은 오는 2월 5일 삼성 썬더스 홈구장을 찾아 경기 시작 전 약 한 시간가량 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하프타임 이벤트에 당첨된 관중에게는 이제훈이 광고하는 최신 카메라와 이제훈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을 증정한다.
보도자료
카메라 안에 이제훈 영상편지 안 들어있으면 무효.

이승기, 오는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로 일본 데뷔. 3월 6일에 ‘연애시대’와 ‘친구잖아’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앨범 발매 이후 6월에 일본 부도칸 공연이 예정돼있는 이승기는 지난 30일 도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부도칸은 아무나 설 수 있는 곳이 아니라고 들었다. 훌륭한 장소에서 공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일본 관광객들의 선택, 장근석의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VS 이승기의 아삭한 김치 냉장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나르샤, MBC 로 연기자 데뷔. 나르샤가 연기할 캐릭터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극 중 빛나라 쇼단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가수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르샤의 촬영 분은 다음 주에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성인트로트돌 지망생, 나르샤 캐릭터 딱 정해드렸습니다잉-

축구선수 안정환, 공식 은퇴 선언. 31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안정환은 “마음은 2002년인데 몸이 2012년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결정을 쉽게 못한 것 같다. 아쉬울 때 떠나는 것이 팬 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떠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10 아시아
저도 마음은 2002년인데 몸은 2012년이네요… 조기퇴근 시켜주세요.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