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정재형이 진행하는 SBS <유앤아이>, 첫 회 게스트로 아이유, UV, 루시드 폴 출연
, 첫 회 게스트로 아이유, UV, 루시드 폴 출연" />이효리와 정재형이 진행하는 SBS (가제), 첫 회 게스트로 아이유, UV, 루시드 폴 출연.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음악과 토크가 결합된 프로그램 는 오는 6일 아이유, UV, 루시드 폴과 함께 첫 녹화를 진행하며 오는 26일 밤 12시에 방송한다.
10 아시아
첫 회는 이효리 단독 MC에 ‘작년 크리스마스의 악몽’ 특집으로 가죠. 정재형 씨는 시스루 룩 준비하시고요.

개리, 송지효의 열애에 대한 심경 밝혀. SBS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월요커플’로 활약하고 있는 개리는 송지효가 소속사 대표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이 보도된 후 본인의 트위터에 “우리가 처음부터 콩트를 너무 열심히 했나? 동료로써 내 걱정까지 해주며 미안하다고 한 그 좋은 마음 때문에라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 힘내라는 얘기 그만!! 힘들게 있어야 힘들지. 진짜 힘들 사람 따로 있는데. 난 그저 자아를 찾는 게 힘들뿐”이라고 남겼다.
10 아시아
“한동안은 사람들이 다짜고짜 ‘힘내!’라고 외쳤어요.” -하하 인터뷰 中

배우 수애, 정태원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와의 열애설 부인. 2일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두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고 같은 브랜드의 모자를 쓴 사진과 함께 열애설을 보도했으나, 수애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열애중이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조치로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SBS 을 통해 제작자와 연기자로 친분을 쌓기 시작했다.
10 아시아
2012년 10대 남자들의 장래희망 1순위: 연예기획사 대표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현재 소속사와 재계약. ‘옹달샘’ 팀은 현재 소속사 KOEN과 3년 계약을 마친 상태로 소속사 측에서 세 개그맨뿐만 아니라 매니저들에게도 좋은 조건을 제시해 잔류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KOEN의 안인배 대표는 “옹달샘이 다른 회사에서 많은 제의를 받은 것으로 안다. 하지만 신뢰와 의리를 저버리지 않고 우리를 믿어준 그들이 앞으로도 최고의 예능 MC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상의 지원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준호 맥과이어의 낙인작전은 결국 통하지 않았군요.

김영희 PD, MBC ‘나는 가수다’ 시즌2 연출자로 논의 중. ‘나는 가수다’가 오는 6일 녹화를 끝으로 약 한 달 정도의 휴지기를 가진 후 새로운 형식의 시즌 2로 돌아오는 가운데, 애초에 ‘나는 가수다’를 기획했던 김영희 PD의 복귀설이 나오고 있다. 시즌1은 오는 12일 방송으로 끝나며, 현재 MBC 총파업으로 인해 시즌2의 첫 방송 날짜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10 아시아
이번에는 쌀집 아저씨의 재도전.

배우 윤시윤, MBC 에 카메오 출연. 에서 정준혁으로 출연했던 윤시윤은 2일 방송되는 88회에서 박하선의 대학교 선배이자 첫사랑으로 등장한다.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는 과거 박하선이 학교 도서관에 엎드려 있는 윤시윤을 위해 따뜻한 커피를 갖다 놓는 모습, 이후 시간이 흘러 박하선과 윤시윤이 다시 만나는 장면이 나왔다.
10 아시아
고양이 흉내 잘 내는 어여쁜 후배와 함께 공부하던 시윤 선배는 한 손에는 제빵업계를, 다른 한 손에는 패션업계를 거머쥔 대부가 되어 돌아왔네요.

MBC 노동조합, 오는 3일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공영방송MBC 노제’ 진행. MBC 노동조합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파업 5일차를 맞아 2월 3일 명동에서 ‘공영방송MBC 노제’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엽니다. 오후 3시 반, 명동예술극장 앞으로 오셔서 함께 해주세요. MBC, 기필코 되살리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10 아시아
한파 따위 아무문제 없어.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