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27일부터 시작하는 뮤지컬 <닥터 지바고>의 유리 지바고 역으로 출연 결정
의 유리 지바고 역으로 출연 결정" />조승우, 27일부터 시작하는 뮤지컬 의 유리 지바고 역으로 출연 결정. 해당 역할은 당초 주지훈이 캐스팅 되었으나 최근 성대결절을 이유로 하차를 발표 한 상태이며, 공연은 당분간 유리 지바고 역의 또 다른 배우인 홍광호가 단독으로 이끌어 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날 묶어왔던 아쉬움 벗어던진다. 지금 내겐 광클만 있을 뿐, 남은 건 오직 예매 뿐.

강산에, 자신의 노래를 출연가수들이 리메이크 한 MBC ‘나는 가수다’와 관련해 “쇼를 위한 리메이크는 허락 했어도 그 음원을 유료로 서비스 하는 것은 허락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트위터로 밝혀. 이에 대해 MBC는 강산에가 리메이크와 음원 판매 계약에 관해 오해하고 있는 것 같다며 협의 의사를 밝혔다.
10 아시아
그래서 그런 얘기를 하는 겁니다. 계약서는 언제나 꼼꼼하게 끝까지 읽어. 두 번 읽어.

파라마운트 픽처스, 캐나다의 서커스 공연 시리즈인 ‘태양의 서커스’를 영화화한 제작 결정. 작품은 3D로 제작되며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을 담당한다.
보도자료
만들기에 따라 공포영화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엄지원, 2월 10일 첫방송이 예정된 tvN 의 단독 진행자로 낙점. 는 김종서, 박지윤, 손호영, 박기영, 다나, 주희, 박지헌, 더원 등이 출연 할 예정이며, 엄지원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묘미와 생방송이 주는 긴장감을 잘 살려 매끄러운 진행을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보도자료
심야에 펼쳐지는 서바이벌과 긴장감…… 하지만 공포물은 아닙니다.

개그맨 김기욱, 지난 14일 음주 운전 교통사고로 면허정지 처분 받아. 사고 당시 김기욱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09%로 이는 100일간 면허 정지 처분을 받는 조건에 해당된다. 그가 출연 중인 tvN 는 16일 회의를 통해 해당 개그맨의 프로그램 출연 여부를 결정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아르미가 프로그램에 핵폭탄을 터트리는 군요. 이런 음~ 주 같은!

KBS, 23일 오전 K-POP을 좋아하는 해외 팬들의 모습을 담은 휴먼 리얼 버라이어티 을 설 특집으로 방송 예정. 방송에서는 포미닛을 보기 위해 브라질에서 한국을 찾은 여성 팬들과 왕따의 후유증으로 우울증을 얻었지만 윤손하를 좋아하면서 자신감을 회복한 일본의 팬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그러니까 이제 한류스타의 팬들은 조국을 멀리하고 해외 이민을 고려하는 게 낫습니다.

2PM의 닉쿤, 태국의 영화 제작사 GTH의 7주년 기념 프로젝트 영화에 출연 중인 것으로 알려져. 해당 영화는 3명의 감독들이 참여하는 옴니버스 영화로 닉쿤은 극 중에서 삶에 무력감을 느끼는 주인공에게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하는 역할로 출연 한다.
보도자료
일단 태국이 얼마나 살기 좋은 곳인지 좀 조사를 해 봐야 겠…… 싸와디캅!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